태국 길거리 개들 공격 동영상 모음

홈 > 태국게시판 > 지역_일반정보
지역_일반정보

- 태국과 태국내 여행지에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숙소, 식당, 교통정보, 한인업소 등은 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다른 곳에서 퍼온 자료는 반드시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태국 길거리 개들 공격 동영상 모음

클래식s 18 3197

https://www.youtube.com/watch?v=rREcx9psUjQ

https://www.youtube.com/watch?v=xR9neBzJhvE

 

https://www.youtube.com/watch?v=2lK7zBqr1mQ  37" 

http://bangkok.coconuts.co/2016/05/25/100-stitches-dog-attack-girl-prompts-questions-about-how-owners-should-be-punished-pets    36" 

https://www.youtube.com/watch?v=dfeXOIYpgvQ  14" 

https://www.youtube.com/watch?v=iGq-ZXeYWJQ  52" 

https://www.youtube.com/watch?v=bEwVA7HNBbo  1'  
  

https://www.youtube.com/watch?v=v2p8ObDchZ0  4' 23" 

 

https://www.youtube.com/watch?v=4kghPTFLqsM  30" 

 

 실제로 제가 경험한 공격들은 동영상 수준 보다 더 위험한 공격들이었습니다. 토끼 사냥이나 개경주 하듯 전력질주해서 물려고 달려드는 것들이요.  사람을 그렇게 물려고 드는 상황은 근거리에서 촬영하기가 힘들죠. 일부러 찍으려고 준비하지 않은다음에야 말이죠.

 

 초점이 맞지 않아서 올리지 않았지만 해변에서 만나서 20초정도 잘 놀다가 느닷없이 사람을 무는 개 동영상도 있더군요.  개에 대해서 충분히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때문에 올립니다.

 태국 길거리개는 한국개랑 아에 다릅니다. 개한테 물릴 상황을 자초하시면 지카나 테러보다 더 위험합니다.  시골에서 사원방문하기, 야간에 어두운 시골길 다니기, 해변에 애를 방치하기, 촌동네에서 개들 영역을 침범하기. 다 위험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cJ8F1tbDro 55"

 

   태국 시골사원에 개가 많은 이유입니다.  이런 사원 개들이 외지인들을 둘러싸버린다고 생각해보세요. 밥주는 스님 말에는 절대 복종합니다. 스님이 주변에 안계시다면 계속 짖고 위협합니다. 스님이 호통치면 그때서야 포위를 풀고 꼬리내리고 흩어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lOjiLRDSFg  12"

 

 구걸하기 위해 연기하는 개입니다. 후반부까지 보세요. 이건 왜 올렸냐면 얌전한 개처럼 연기하다가  몇미터까지 안심하고  접근했을때 느닷없이 공격하는 개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겁먹은 패배자 개처럼 눈도 안마주치고 연기하다가 물려고 달려드는 개를 보고 정말 깜짝 놀라 도망친적이 있습니다.

18 Comments
아빠콩 2016.10.13 11:40  
정말 소름 끼치는 동영상입니다. 저 개들의 문제는 이빨에 의한 외상보다는 광견병입니다.
특히 방콕 시내의 경우도 광견병에 걸린 개들이 많아 방콕시 담당 부처에서도 여러가지 대책을 많이 세우고는 있지만 불가항력인 것 같더라구요.
클래식s 2016.10.13 18:40  
총으로 백신을 쏘는 방법이라도 개발되지 않는한 늘 광견병을 옮긴다라고 생각하고 유기견들을 쳐다봐야 될꺼 같습니다.  광견병 옮길 확률이 너무 높아서 물린다음에 백신 안맞고 버티는건 어리석죠.
고구마 2016.10.13 18:23  
제가 이래서 태국의 길을 홀로 산책을 전혀 못합니다. 시골보다는 도시는 훨씬 낫긴한데요 그것도 정도의 차이이지 좀 그렇긴 마찬가지에요.
사실 저 영상 너무 무서워서 첫번째 것만 봤는데 cctv 에 찍힌거 같은데요,그럼 시골도 아니고 어느정도 도시라는 이야기인데 세상에나....
개가 달려들려고 할때 제가 겁을 먹으면, 개 무서워하지않는 요왕은 - 그건 개가 놀려고하는 액션이니 겁먹지 않아도된다. - 라고 하지만, 개뿔....정말 무섭다고요. 껑충 뛰어오르면 그 쩍 벌어진 입이 거의 가슴께까지 오고요.
그리고 - 너가 공포의 마음을 가지고 개를 의식하니까 개가 쫒는거라. - 는 말도 들어봤는데 저 정말 개무리들 앞을 지날때 관심 한방울까지도 제거하고 앞만보고 눈도 안맞추고 걸었거든요. 그래도 컹컹 거리고 떼로 옵니다.
그리고 아유타야 어느 사원 갔더니 오토바이 타고 달리는 우리를 물려고...가만히 앉아있다가 푸드득 일어나서는 .제 다리에 눈을 맞추고 막 뛰어오는거에요. 진심 그 개는 눈이 미친눈이였어요. 그 성질머리로 어디서 싸웠는지 피도 좀 나던데...
그리고 맨 첫번째 영상 보니까...저 아저씨랑 개떼가 맨 처음에는 우호적으로 오구오구 정답게 노는 모션이였는데 갑자기 개가 물어뜯어버리네요. 만약 누군가 구조해주지 않았다면 생명까지 위험한 상황으로 보여요.
태국이 유독하게 길거리개가 많아요. 동남아 다른나라도 없는건 아니지만 .... 거의 원탑수준인듯 ㅠㅠ
클래식s 2016.10.13 18:38  
글로 위험성을 아무리 경고해도 못믿는 분들이 계셔서 동영상을 모아봤습니다.
물우에비친달 2016.10.13 18:39  
.....저도 십여년전에....ㅠㅠ

가장 심하게 태국 개떼들한테 당할뻔 한적이 있는데요...ㅠㅠ

새벽에 푸켓타운도착해서...숙소가는길에...

송아지만한 큰개 한마리가 짖으면서 뛰어오는데...

짖는소리에 동네방네 큰 개들이 다 모여서 저를 둥그렇게 둘러싸면서 짖어대더라구요

다리는 후달리고....완전겁먹었지만...안그런척....하느라,,,아오~

짱으로 보이는 큰개를 눈에 힘 빡주고 눈싸움(?)하며

서서히 주머니에서 삼백원짜리 라이터를 꺼내 푸식푸식 몇번하니 .....

겨우 물러가더라구요...

물론 그 이후에도 밤낮안가리고 시골거리에서 그 비슷한 경우가

몇번 있었는데...다행히-아니 천운- 근처에 마침 현지인이 있어서

도움을 받았습니다..

동영상을 보고 있는데...당시 생각도 나고..

입이 바짝바짝 탑니다....ㅠㅠ
클래식s 2016.10.13 18:48  
걷다가 둘러싸인 경험담을 보면 대부분 이렇게 무사히 빠져나오곤 합니다만 이상태에서 등돌리고 뛰면 그때는 상황이 바뀌죠.  사실 저 동영상에 대처하는 방법이라고 나오는게 있는데 발로 구르면서 큰소리 지르는 방법이요. 저도 몇번 똑같이 해봤는데 안통하더군요. 가장좋은건 항상 멀리쳐다보고 개들과 거리자체를 주지 않는거 같습니다. 위험한 상황을 안만들어야죠. 항상 무사히 빠져나올지 장담 못합니다.  사람 물기 좋아하는 개를 마주친다면 나머지 개들도 휩쓸릴것이고 그런데서 안물리는 방법이란게 존재할려나 모르겠습니다.  들개, 미친개, 뭐라고 불러야 될지 모르겠으나 일단 물고 보는 개가 있습니다. 이제껏 안만나 봤을뿐이죠.

저도 푸켓 공항근처에서 새벽에 숙소찾아 계속 남쪽으로 이동하다가 2차선 대로를 점령하고 있는 개떼를 봤습니다.  어쩔수 없이 택시타고 넘어갔네요. 더 지나갔다간 둘러쌓일께 뻔해서요. 공항 건너편 가까운 숙소와 마을쪽에도 개들이 꽤 있더군요.
CapeComorin 2016.10.28 00:19  
와...... 특히 개들이 밤이 되면 미쳐날뛰죠;;
저는 인도 디우라는 곳에서 개한테 한 번 둘러쌓였었는데 이 놈들이 인도사람들이 췻! 췻! 이러면 깨갱하는데 여행자들은 귀신같이 알아봅니다..
그래서 혼자 길 걷고 할 때 셀카봉을 들고 다니곤했었는데 저 영상보니까 셀카봉도 소용이 없겠네요

진짜 죽을 때까지 물 것 같은데;; 가기 겁날 정도네요;;
클래식s 2016.10.28 16:41  
국가에 상관없이 들개로 자라면 저게 본능인가 싶네요.
숲을보자 2016.10.28 14:58  
어릴때 큰 개에 물린 경험이 있어 전 작은 개도 무섭습니다.
그런데 큰개가 짖으면 전 무서워서 움직이지도 못 할텐데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클래식s 2016.10.28 16:39  
애초에 저런 상황이 발생 안되도록 태국에서는 시골사원이나 야밤에 골목길 돌아다니는 일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리거나 쫒겨도 어디 하소연할 곳이 없으니까요.
한그루 2016.11.07 04:27  
ㅠㅜ 안 그래도 개 무서워하는데 영상 보니 더 걱정됩니다.
태국은 정말 길에 무리지어 돌아다니는 개가 많아요. 얌전해보이는 개도 경계해야겠어요.
이루다로망 2017.01.20 05:02  
무섭네요..조심해야겠어요..
고양이는고롱고롱 2017.03.03 12:03  
헉 진짜 조심해야겠네요.. 호신봉이라도 들고가야할까요ㅠㅠ
클래식s 2017.03.03 12:08  
여행스타일에 따라서는 개는 위협이 안됩니다.  호신봉은 저도 이미 사봤는데 저렴한 호신봉은 너무 무거워서 가지고 다니기가 무리네요. 경량은 좀 가격이 부담스럽고요. 그래서 적당히 되는데로 막대기를 주워서 잠시 쓰다가 버리다가 할 생각입니다.
고양이는고롱고롱 2017.03.04 00:15  
아 그렇군요 ㅠㅠ 사원 방문할때나 트래킹할 때, 그리고 어디든 밤늦게 다닐 때에 조심하면 되겠지요?!
클래식s 2017.03.04 00:17  
지방의 사원과 외진 골목길 주택가를 야간에 다닐때요.
애준 2017.04.12 09:34  
옴마야......대박이네요ㅠㅠ
갑자기 태국이 너무 무섭다ㅠ
빨간풍선 2017.04.12 09:51  
방콕에서도 대학 캠퍼스 같은데 밤에 가시면 개들 땜에 위험합니다. 밤에는 절대 개 있는 곳은 가면 안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