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적인 논리시네요. 이슬람 전체가 원리주의자들도 아니고 말이죠.
게다가 태국 내 정치 갈등으로 인한 테러일 가능성이 높다고 나오는데, 확인도 되지 않는 이런 글을 올리시는 이유가 대체 뭡니까?
가장 최근에 있었던 4월 꼬사무이에서 있었던 폭탄테러도 정치갈등 때문이었는데.
다른 데도 아니고, 외국의 문화를 이해하기 위해 정보를 주고받는 사이트에 이런 글이 올라오는 건 정말 반갑지 않습니다.
게다가 남부 이슬람교도가 많은 3개주는 태국에 병합된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인종도 말레이계 이슬람입니다. 그런데 태국 정부의 강력한 동화정책과 차별정책때문에 갈등이 시작된 거죠.
테러를 옹호하고 싶은 생각은 티끌만큼도 없지만, 선입견을 가진 채 왜 앞뒤 상황 전혀 재보지도 않고, 게다가 아무 관련도 없는 내용을 갖다 붙여 일반화까지 하며 다른 집단을 매도하시는 겁니까?
이런 인식이 자칫하면 인종차별로 흐를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합니다.
저도 인종 차별주의자 에요..단 이슬람....아랍 놈들만요..이 놈들은 인간 이 아니에요..
프랑스 에서도 서열이 아예 개 아래입니다..
프랑스 애들..거의 아랍은 사람 취급을 안해요..
단순히 며칠 몇달..생활하면 유럽애들 아랍차별 안하는것 처럼 보이죠..1년 이상 살고 속마음 터놓는 친구 생기면..먼저 터는 마음이 아랍애들 상대하지마라 입니다..
프랑스도 인종차별 발언하면 일이 커지죠..그래서 정말 친한 속친구 에게만 말합니다.
아랍친구 있거나..아랍이성 사귄다고 하면 그러냐..축하해 말하곤 한명두명 연락 끊깁니다..
남미에서도 아랍은 그냥 개 취급 합니다..
제 의견이니 제의견이 틀리다는 분도 계시겠죠..머라하든..프랑스 에서 몇년 살고 본 제 느낌 입니다..그냥 아랍은 사람이 아니고 개 다 생각하면 부딫힐 일 도 없고 신경쓸 일도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