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일번지 "깟 쑤언 깨우"(쎈탄) - 2
2층및 3층 쇼핑몰의 모습들...
2층에는 보디글로브도 입점해 있네요.
여기 간이 문구점이 있는데요. 여기서 어학교 갈때 쓸 폴더, 노트등 학용품, 휴대용 티슈등 산적이 있어요.
근데 문구들 보니까 거의 대부분 한국하고 일본에서 들여온 것들이네요.
3층에 보면 전화기파는데 엄청 많아요.
마치 방콕의 마분콩 센터, 푸켓 빅씨의 지하를 연상시킨다고나 할까...
일본책들 파는 서점...
헬스장도 있어요. 월 800받으로 제법 저렴한 편이네요.
저도 처음에는 여기 다닐까 하다가, 같은 맨션에 사는 일본 아주머니한테, 좀더 걸어가면 더 좋은데 있다는 얘기를 듣고, 지금의 사우나하고 수영장 갖추어진 힐사이드 콘도 피트니스를 등록하게 되었답니다.
월 회원비가 100받더 비싸지만, 사우나하고 수영장 있어서 더 좋아여..
2층에 있는 마사지 샾들...
태국에서 웬만한 쇼핑몰 가면 이거 꼭 하나씩은 있는거 같아요. 피부 관리 전문 체인점 NITIPON
츄리닝, 수경, 운동화등 스포츠 전문 용품 코너..
매땡 트레킹 투어, ATV및 래프팅 투어, 도이 인타논 투어, 빠이 여행가서 폭포 구경등 가서 유용하게 잘 싸먹은 기능성 아쿠아 슈즈 여기서 샀어요.
완전 좋아여.
가격은 좀 비싸긴한데, 투자한 만큼 발이 편해지고 투어도 즐거워 지네요.
그외의 운동화들...
깟 쑤언 깨우의 핵심 이라 할 수 있는 센탄 백화점..
센탄 백화점 내에 입점해 있는 수퍼 스포츠...
여기서도 반바지 츄리닝, 예비용 신발 깔창, 수경, 방수백등 필요한 것들 많이 질렀습니다.
센탄 백화점 고객센터 데스크..
여기서 구입한 제품 문제 생기면, 절차를 통해 환불등을 의뢰할 수 있고, 귀국날짜 얼마 안남으신 단기 일정의 관광오신 분들은 여기서 VAT(부가가치세) 환급 신청 서류를 작성할 수 있답니다.
저는 여기서 센탄 포인트 카드를 만들었구여.
여기서 만든 쎈탄 포인트 카드인데요. 여기뿐 아니라, 전국 어느 체인점에서도 다 포인트 적립및 할인 혜택 적용 가능하며, 쎈탄 뿐 아니라, 톱스 수퍼마켓, 파워바이, 수퍼 스포츠, 일식당 젠에서도 다 포인트 적립 된답니다.
다 같은 계열사 인가 봅니다.
1층에 있는 신발 전문점 BATA.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라오스등 어딜 가도 이 브랜드는 다 있네요.
크룽타이 은행.
안경 전문점.
뒤로 이렇게 나가면 팡 쑤언 깨우 로터스 호텔 나옵니다. 아마 3성급 정도 되는 오래된 호텔 같은데...
지하의 상점및 식당가들..
서브웨이..
샤브샤브 체인점 HOT POT
제가 개인적으로 식사하러 심심치 않게 가는 곳중 하나인 푸드 코트 FOOD FACTORY.
다른 여느 푸드코트와 마찬가지로, 해당 금액만큼 쿠폰을 사서, 음식주문하고 쿠폰으로 지불하며,
남은 쿠폰은 익일사용이 절대 안되기 때문에, 반드시 그날 내로 잔액 환불 받아야 합니다.
그 푸드코트 바로 맞은편에 있는 마사지 가게.
타이 마사지 시간당 140받, 발 마사지 150받 인데요. 괜찮았어요.
제가 몸 안좋을때 약사러 제일 많이 가는 곳.
약사 누나들이 상냥하고 짜이디 해여. ^^ 약값도 저렴한 편이구여.
그 근처에 있는 조그만 빵집..
던킨 도너츠도 있고요.
제가 생필품 사러 자주 가곤 했던 TOPS SUPERMARKET.
센탄에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은 후, 여기 생필품 사러 가서 항상 제시해서 포인트 적립 하는 습관이 생겼답니다. ^^...
바깥으로 나가면 보이는 정원..
이상 치앙마이에서 제일 유명한 쇼핑몰중 하나인 깟 쑤언 깨우의 이모저모를 많이 둘러 보았습니다.
지은지 오래되어 건물이 좀 낡은것이 흠이긴 합니다.
화장실가면 오래된 건물 특유의 썩은 냄세도 좀 나고요. 제대로된 좌변기 없는 구역도 있고요.
하지만 쾌적한 환경에서 시원한 에어컨 나오는 바람과 함께 외식과 쇼핑을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는 곳이에여.
또 4층에 가면 영화관도 있고, 볼링장도 있고요.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정문 입구에서 장터가 열리기도 하구요.
주말되면, 현지 젊은이들이 많이 놀러 오는 곳이기도 해요.
저도 학교 수업 없는 날 한참 더울때는 여기와서 에어컨 쐬면서 이거저거 구경하러 돌아다니면서 더위를 피하곤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