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일번지 "깟 쑤언 깨우"(쎈탄) - 1
깟 쑤언 깨우
치앙마이에서 쇼핑하러, 외식하러, 이거저거 사러, 또 영화보러.. 여러가지 없는게 없는 복합 쇼핑몰 입니다.
훼이깨우 로드 초입부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과 치앙마이 람능 병원 사이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또 제 개인적으로는 집 근처기 때문에, 쉽게 언제든지 걸어서 갈 수 있어서, 적어도 1주일에 5회 정도는 여기 갑니다.
뭘 사던, 밥을 먹던, 은행일을 보던, 하다 못해 특별히 살거 없어도 기냥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고 윈도 쇼핑 하기도 하고..
실제로 치앙마이에 와서 초기에 이런저런 필요한 것들을 여기서 많이 사긴 했습니다.
시내 중심가에서 멀지도 않고, 치앙마이 대학교가 차로 10분 거리, 님만해민에서도 조금만 수고하면 걸어서도 올 수 있는 거리기 때문에 쉽게 찾아 올 수 있다고 보여 집니다.
깟 쑤언 깨우 뒷 편으로는 로터스 호텔 "팡 쑤언깨우" 가 있네요.
피자헛, 씨즐러, 피자 1112, KFC, Black Canyon 등 웬만한 프랜차이즈 외식업체들 많이 들어와 있어여.
방콕은행, SCB, 크룽타이 은행등이 있구요. 안경점 체인들도 많이 들어와 있네요.
깟 쑤언 깨우 전면 입구..
항상 여기에는 빨간 썽태우가 서 있는 경우가 많죠..
2층 쇼핑몰의 모습...
외식업체 체스터스 그릴과 그 옆에는 약품 전문점 부츠 있네요.
고급 아이스크림 체인점 Swensen's..
가끔 본인이 더운 날시에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냉커피나 달달한 타이 아이스티가
생각날때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태국에서 웬만한 쇼핑몰 가면 이거 다 있는 듯...
프리 와이파이가 된다고 하는데, 이거 쓸려면 여기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받아야 하나요? 접속 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여.
2층에서 내려다본 1층의 모습...
깟 쑤언 깨우의 코너중 가장 핵심이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센탄 백화점..
태국 전국 여러군데에 체인점이 있는데, 여기가 치앙마이 지점이랍니다.
여기 Powerbuy에서 전자제품들을 파는데, 여기서 선풍기를 한대 600바트 조금 안
되게 주고 샀네요.
집에서 에어컨 트는 대신 잘 쓰고 있습니다. ^^
4층으로 올라가면, 우리나라 전자 상가, 방콕으로 치면 판팁 플라자 같은 전문 전자 상가가 입점해 있네요.
IT City 입니다.
HP, COMPAQ, ACCER, LG, 삼성등 랩톱및 데스크톱 PC들도 많고요.
CANON, OLYMPUS, EPSON등도 입점해 있어요.
또 VISTA라고 하는 극장도 있네요.
볼링장도 있구요.
이용 요금은 평일 50받, 주말 60받 이고요. 대화료는 평일, 주말 관계 없이 30받이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