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신 분들은 지도를 챙겨 보세요. ^.^
비록 우리의 자랑, 태사랑 맵이 있더라도 공항/지하철 등에서 지도를 모아 보세요.
대부분 무료로 나눠주는 지도에는 은근히 이런 저런 정보와 함께 할인 쿠폰들도 많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예를 들면, 제가 가져온 BTS 맵을 보니까, 그 맵을 제시하면, 시암 오션 월드 입장권을 20% 할인해 준다고 되어 있군요.
공항에서 받은 방콕 지도를 보니, 도심에 있는 킹파워 면세점에 입장할 시, 웰컴 드링크와 함께 코끼리 열쇠고리를 주고요.
또한, 킹파워 면세점을 갈 때 전화하면, 무료 픽업 서비스도 해준다는데요? ^.^
그외에도 공항에서 나눠주는 방콕 지도에는 수상버스 노선 정보도 같이 있군요.
BTS 맵에는 그 밖에도 그 달의 각종 행사/전시회 등도 수록되어 있어서 심심하신 분들은 방콕에서 기회가 되면 이 동네 전시회는 어떤 건지 구경해 보실 수도 있을 거에요.
예를 들면, 태국의 아기용품 전시회가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퀸 시리킷 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군요. ^.^
Oh! My God! Live Concert가 8월 22일/23일 킹파워 건물의 아크스라 극장에서 열렸구요. ^.^
혹시나 바쁜 일정이 아니시면 BTS/MRT 역 또는 공항, 호텔 등에서 지도를 기념으로 수집해 보심도 좋지 않을까 하네요.
어쩌면 여러분이 가보고 싶어 하는 곳의 할인 쿠폰이 포함되어 있을지, 아니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들이 소개되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