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궁 가는길 싸남루왕공원 비둘기 아줌마 조심!!!
다 아는 이야기지만 태국여행에서 또 한번 피해사례가 있어 글을 올려 봅니다.(사촌동생...그렇게 이야기를 해 주었는데 ㅠ.ㅠ)
카오산에서 왕궁까지 가는 길은 약10분정도로 가깝다.
또한 왕궁까지 갈려면 싸남루왕 공원을 거쳐가야 되는데...이길이 제일 문제다
그동안의 비둘기 아줌마의 피해가 적지 않다.
제가 태국 여행 하면서 각별히 비둘기 아줌마의 조심을 바라면서 비둘기의 엄마의 사진을 찍어 태국여행의 당부당부 했던 문제였습니다.ㅠ.ㅠ
그렇게 저의 사촌동생에게 당부와 함께 조심 또 조심!!을 하였는데..당했네요 ㅋㅋ(사진찍어 온거 보고 "멋있지??" 라고 한마디 까지 하니..ㅋㅋ)
사례는 이렇다.
왕궁에서 싸남루왕 공원을 거쳐 갈 때쯤 어디선가 옥수수 알갱이가 든 봉지를 가져와 마구마구 손에 올려준다.
그러다 보면 비둘기떼는 몰려들고 멋진광경인냥 나두모르게 비둘기 아줌마가 준 봉지를 수도없이 받아든다.
나중에 봉지를 셀때쯤 이미 비둘기 아줌마한테 넘어간것!!!
한봉지 50받도 좋고 100받까지 돈을 내라한다.(문제는 나도 모르게 받아둔 봉지가 한두 봉지일까요??아마도 그봉지 셀 때쯤은 화가 치밀 겁니다ㅠ.ㅠ)
정말 이렇게 쉽게 버는 장사가 어디 있으련만....여기있다 ㅠ.ㅠ
나도 이장사나 해볼까??
요즘들어 싸남루왕 공원 곳곳이 이렇게 비둘기 아줌마로 진을 친 광경을 볼 수 있다.
차라리 음료한잔을 팔면서 돈을 내라면 주겠지만 이건 아닌가 싶다.
태국으로 여행하시는 회원분들은 각별히 조심 또조심~!!!
비둘기 아줌마 조심~!! 보석사기 뚝뚝기사 조심~!!!
*즐거운 태국여행 이런 사소한 사기땜에 여행 망치는 일은 없도록 합시닷!!! ....이상 블루민 였슴돠^^*
#사진은 예전 태국여행때 찍어둔 모습입니다.
맨위의 비둘기 대표적 엄마.
그리고 아래로 그의 엄마를 따라하려는 짝퉁 비둘기엄마.
수법이 교묘해 지고 있구요
무조건 모이들고 달리는 엄마들 조심 또 조심!!!
[이 게시물은 고구마님에 의해 2009-05-03 07:28:06 태국여행기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