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인데요 유심이 연결안되요.

홈 > 태국게시판 > 유심/기기사용정보
유심/기기사용정보

- 여행할 때 유용한 모바일폰, 스마트기기, 어플리케이션 등과 관련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여행 정보성 이미지 파일이나 문서 파일 등은 각 해당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lg u+ 인데요 유심이 연결안되요.

애플망고7 4 1416
어제 공항에 도착해서 true 유심침 구매해서 직원이 유심설정해줬는데 계속 연결할수 없다고해서 다시돈 환불받고,
혹시나해서 dtac 7일꺼 구매해서 직원이 설정해주나 했더니 배터리가 2프로 남았고, 직원이 배터리가 없다며 배터리 충전하면 연결될꺼라고 해서 시간이 촉박해서 왔거든요.
숙소에서 이것저것 검색해서 여기 태사랑에 정보검색후에 설정했는데도 연결할수없다라고 뜨네요~  도움부탁드릴께요
APN 설정이라든지 다 해봤거든요.
lg u+ 가끔 그런경우가있다던데, 제꺼만 그런건가요? 기종은 갤럭시노트3네오입니다.
4 Comments
클래식s 2016.08.23 08:59  
죄송하지만 문의하신 폰은 안되겠네요. 일행분의 폰에서 테더링 받아서 쓰세요. 공기계를 한개 더 가져오셔서 핫스팟 장치로 쓰셨으면 좋을뻔했습니다. LG U+에도 휴대폰 보호서비스같은게 있나 모르겠습니다만, 한국가셔서 확인해봐야 아실수 있을꺼구요.  시간낭비 같습니다. 디택유심은 그냥 다른분에게 양도하시던지 환불을 알아보시던지 하세요. 심에 개인신상정보인 여권정보가 들어가 있어서 함부로 양도하기도 애매합니다.

 여기서 조언얻으실수 있는건 apn 설정 정도일텐데요. 트루나 디택 직원 2명이 해서 안된거면 더이상 해보실게 없다고 봅니다. 한국 LG U+ 서비스 센터에 전화통화하면 이유를 알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클래식s 2016.08.23 09:07  
https://namu.wiki/w/SIM%20%EB%9D%BD
" 2014년 3월 3일에 SK텔레콤, KT, LG U+를 통해 출시됬네요."

 태국에서 현지심 이용하시려면 미리 대리점에서 이상없이 현지심을 꽂아서 사용하실수 있는지 확인하시던지, 다른사람의 심을 꼽고 재부팅해서 인식이 되는지 확인하고 가심이 좋습니다. 종종 이런 경우가 생기는데 대리점 직접 방문하기전에는 해결이 안되거든요.

하여간 한국가서 확인하시고 싶으시면 하시고, 다음번 여행에도 해결이 안된체로 같은폰을 가져가신다면 공기계+샤오미배터리(핫스팟 본체에 배터리 소모가 많습니다.) 이용해서 핫스팟 신호받아서 쓰시던지 포켓와이파이 정도가 해결책입니다.
불꽂남자 2016.10.06 12:14  
저도 이번에 S4 LG U+기기를 가지고갔는데
현지 A/S  4G유심이  안됐어요..ㅠ
태국에서살기 2016.11.10 19:37  
LG U+ G4 아무 이상없이 잘 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