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 모바일 라우터 (유심 인터넷 공유기) 5 제품 소개

홈 > 태국게시판 > 유심/기기사용정보 > 정보
유심/기기사용정보

- 여행할 때 유용한 모바일폰, 스마트기기, 어플리케이션 등과 관련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여행 정보성 이미지 파일이나 문서 파일 등은 각 해당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쇼피 모바일 라우터 (유심 인터넷 공유기) 5 제품 소개

클래식s 0 1063

https://han.gl/VjNw6 

 

RTXODUb.png 

 

https://han.gl/bEPK4 

 

Mp4YP6e.png 

 

https://han.gl/ZskhX 

 

ow0yZKR.png 

 

https://han.gl/soWPh 

 

vv4eL5L.png 

 

https://han.gl/vcV3z 

 

Vh86I5b.png 

 

 -----------------------

쇼피에서 가격대 순으로 찾아본 유심 공유기 들입니다.  콘도를 단기간 계약하신경우 ais 나 트루는 거의 1년 계약 상품만 있기 때문에 1년 약정을 하고 나머지 기간을 해지해서 위약금을 물어야 되는경우 선택할수 있는 상품입니다.  위에서부터 4상품은 1000-1200bt 가격대에서 찾은 상품이고 맨 아래 상품은 as 3년 된다는 문구가 보이길래 넣어봤습니다.

 

 여기에 같이 사용 하면 좋은 심으로는 용량 무제한이라면 콘도 계약기간에 따라 디택 3개월 상품이 적당합니다. 애초에 체류기간, 콘도 거주기간이 짧은 경우에나 구입하는 상품이다 보니 1년이라면 그냥 가정인터넷을 사야지요.

 

 1년이라고 해도 인터넷 비용을 아낄 생각으로 구입하신다면 10mbps 트루,디택,ais 상품 중에서 선택하시고,  빠른 속도를 원하시면 타노스 심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콘도 지역운이 좋아서 300~399bt 대의 인터넷 상품이 들어오는 곳이라면 이런 상품을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유심과 모바일 라우터는 1달씩 콘도를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