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10mbps 200bt 코드 소개와 기존번호에서 사용하는 법

홈 > 태국게시판 > 유심/기기사용정보
유심/기기사용정보

- 여행할 때 유용한 모바일폰, 스마트기기, 어플리케이션 등과 관련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여행 정보성 이미지 파일이나 문서 파일 등은 각 해당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30일 10mbps 200bt 코드 소개와 기존번호에서 사용하는 법

클래식s 1 1368

https://www.youtube.com/watch?v=v_b3DMPaBfw 

 

https://misterfharl.com/ 

 

mr 팔이라고 홈피와 유튜브에서 프로모션 상품을 판매하는 태국인입니다.

제가 아는 곳중에 이분이 ais 트루 디택 관련 프로모션 코드에 대해서 가장 자주, 빠르고 종합적인 정보를 올려주고 있네요. 프로모션 코드는 매월 갱신되니 쓸수 있을지 없을지를 한달 단위로 확인해야 되서 이게 좀 피곤합니다.  홈피에 코드와 가격을 올려놓는데다가 유튜브로 내용이 올라오면 실제 되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영상을 월초에 올려주면 더 좋겠는데요.

 

wZEwluY.png 

 

QSjiyw4.png 

ais 10mbps 30일 코드 소개와 그 조건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리고 ais 다른 심을 소셜심(ais 간 무료통화)으로 바꾸는 법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격리중 심을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방법은 

 

https://han.gl/fSrlZ 

https://han.gl/4OGvu 

 소셜심을 사시던지 다른심을  498 코드를 눌러서 소셜심으로 변경한 뒤에는 누적충전 150bt만 하면 ais간 무료통화가 됩니다.  어차피 30일 프로모션 968 코드를 쓰시려면 충전을 해야되기 때문에 별 문제는 없습니다. 

 모든 통신사간 무료통화는 아니더래도 ais 간만 무료라고 해도 전화비가 절약되니 좋지요.  이 혜택은 트루에는 헬로심이라는 심이 있고, 거의 비슷한 시스템입니다.

 어차피 둘다 조건이 같으면 ais 를 쓰세요. 

 

유심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이 한국에서 유심을 쉽게 사가시는 법은 7900원 가격대에 ais 8일 15gb 심을 구입하시고 개통 6.5일 차 이내에  200bt 충전하신뒤 968코드를 쓰시면 됩니다. (*777*968# 통화)  라자다에서 구입하시면 60bt = 2100원 으로 저렴하긴 한데 라자다 이메일로 회원가입하고 카드결제한뒤, 물건 받은다음에는 자가개통을 해야되죠.  액티브 심을 파는 업체도 있는데 이게 팔다가 안팔다가 합니다. 어제는 팔았었는데요.  그리고 가끔씩은 1bt 짜리 유심을 파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1bt 심을 30bt 택배비 추가로 구입하고 자가개통해서 쓰면 최저비용 구입인데요.

 

eoY07zU.png 

라자다에서 소셜심을 25+30bt 에 구입하신다음 200bt 을 myais 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해서 충전하신뒤 968 코드를 쓰시면 됩니다.

 

UCNIgW3.png 

 

IwCBSHW.png 

트루와 디택도 ais 와 같은 상품이 있는데 추천하지 않습니다.  지금 시기적으로 장기 체류하시는 분들의 입국이 더많아서요. 위 상품들은 디택 3개월 389 유심 제외하고 2개월 체류 유심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https://www.usimstore.com/shop/item_view.php?it_id=SCTLASPP3 

1hFlxgX.png 

가장 구입이 쉬운건 이런 심입니다.  15일 유심이긴 한데 45일 체류를 위해 3개씩 구입하지 마세요.  일단 구입하신 다음에 후회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도저히 라자다 유심 구입 하거나 공부할 시간이 없고, 일단 유심 1개는 있어야 맘이 편하시다면 1개정도만 구입하세요.  제추천은 시간 없으시면 유심없이 그냥 가셔서 격리 시작하신다음 시간이 많으실테니 그때부터 라자다 심 구입 연구해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IRE0e9i.png SFOXgwG.png

 

 mr 팔이 어제 올린 유튜브 영상 댓글에 기존에 쓰던 번호에 프로모션 코드를 쓸수 있느냐라는 질문이 달리자,  제가 위에 캡춰해서 올린거 말고도 많은 답변으로 트루와 ais 로 번호이동 하면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실 장기거주하는 분한테 이런 월간 프로모션 코드는 별 소용이 없는데요.

이런방식으로 년간심을 개통할수 있다면 같은 번호로 트루와 ais 를 계속 오가면서 사용이 가능하다면 좋겠네요.  트루 1년심 쓰다가 번호이동해서 ais 1년심 쓰다가 이런식으로요.  이부분은 wpn 모바일 같은 업체에 가서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mr 팔도 취급하는 상품인데 정확한 의미로 물어볼만한 능력이 되질 않습니다.

 

 월간심을 기존번호에서 사용가능한거는 확실하고, 년간심을 번호이동해서 사용가능한지 확인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1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