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n 모바일에서 70gb 유심 사기 - 유튜브

홈 > 태국게시판 > 유심/기기사용정보 > 정보
유심/기기사용정보

- 여행할 때 유용한 모바일폰, 스마트기기, 어플리케이션 등과 관련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여행 정보성 이미지 파일이나 문서 파일 등은 각 해당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wpn 모바일에서 70gb 유심 사기 - 유튜브

클래식s 0 691

https://www.youtube.com/watch?v=3IPHPUQzECY 

 오늘도여행하는남자Traveler 님 영상입니다.

 

https://g.page/wpnmobile?share 

 

AYeW4Hu.jpg 

bts 시암역 근처 마분콩 쇼핑몰 5층 wpn 모바일에서 트루무브 70gb 1년심 구매하기 영상입니다. 

 

mJAimvi.jpg 

마분콩은 유명해서 지도 첨부 안해도 많은 분들이 아실거 같습니다. 1년심은 인터넷 쇼핑몰을 겸해서 팔고 있는 매장 외에 일반 대리점에서는 팔지 않습니다.  방콕 거주이신 분들은 그냥 bts 나 버스 타고 가서 구매하시면 되고, 시설격리나 타지방에 계신 분들은 라자다 구매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지방에도 이런식으로 파는 매장들이 물론 있긴 있으나 일부러 찾아내기가 쉽지 않네요.  마분콩이 특이 케이스이고 (시내 중심, 교통이 편한곳, 여러매장들이 모여있슴) 타지역들은 애초에 접근이 쉽지 않은 곳에 있기때문에 인터넷 판매를 겸하는 듯한 느낌의 외진 곳에 있는 곳이 많습니다.  직접 찾아가는데 교통비가 많이 들다보니까요.  

 

CzCHbv2.jpg 

4층이 아니라 5층 wpn 입니다. 

 

jggrWUn.jpg 

wpn 위치가 꽤나 구석진 곳입니다.  천정의 파란 줄기 같은 라인을 잘보고 찾으시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reoXCsN.jpg 

 

BdLDXF9.jpg 

 매장 규모는 작네요.  라자다와 쇼피에서 1년심 누적판매수로 거의 1-2위 왔다 갔다 하는 곳입니다.  한번에 4종류 이상의 심을 팔면서요.  외국인들도 장기체류 하시는 분들은 몇년전부터 이곳에 직접 찾아와서 사는 분들이 계셨네요. 코로나시국 이전에는 장기심 관련 글을 거의 올리지 않았었는데 상황이 바뀌다보니 이쪽 관련 글도 쓰게 됩니다.

 

e67OJ1w.jpg 

 

 

Fbq11ET.jpg 

이런식으로 직원한테 라자다 wpn모바일 70gb 관련글 보고 왔다고 하면 사기 안치고 유심을 살수 있습니다.

 

 유심판매글 링크와 가격은 수시로 내용이 바뀌기 때문에 wpn 모바일 매장 확인 용도로 쓰세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