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자다 디택 10mbps 3개월심, 재소개

홈 > 태국게시판 > 유심/기기사용정보
유심/기기사용정보

- 여행할 때 유용한 모바일폰, 스마트기기, 어플리케이션 등과 관련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여행 정보성 이미지 파일이나 문서 파일 등은 각 해당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라자다 디택 10mbps 3개월심, 재소개

클래식s 0 502

https://han.gl/ps4oT 

 

ZOmpC2a.png 

 

3개월 이내의 단기체류자를 위한 디택 3개월심 소개 입니다.  라자다에서 이메일가입으로 한국 비자마스터 신용카드나 택배후불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mobile&wr_id=13539 

 (라자다 회원 가입 방법)

 

라자다에서 dtac sim 3 로 검색하면서 가격대를 379-399bt 으로 입력해서 검색을 하시면 3개월 심 상품들이 나옵니다.  대부분 마분콩 대리점에서 올린 상품들이고요.  격리중에 호텔로 택배 시키신다음 자가개통하셔서 쓰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구매도 마분콩 4층 가셔서 사시면 되긴 하는데, 다른 쇼핑몰 디택 대리점을 가시면 450bt 에 파는 상품이라 굳이 마분콩이 멀다면 일부러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NkdtxHF.png 

 

10mbps 3개월간 무제한 상품입니다.  모든통신사 무료통화 15분 단위로 계속 가능하고요.

무제한에 통화까지 무료라서 인터넷사용보다 통화를 많이 쓰시는 분한테 더 이익인 상품입니다.

다만 디택의 통신품질은 아무래도 ais 트루 보다는 별로라 6개월 이상부터는 트루무브 상품을 쓰세요.  방콕에 쭉 계실분한테는 상관없으나 남부 섬이나 지방 시골동네에서 장기간 계실분들한테는 비추천입니다.

 

 

QQupAZi.png 

 

 미리 구입하신경우 등록 개통은 7월말까지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출발전에 주문하세요.  유심 질문을 대부분 격리 3일차 이내에 하시던데요.  방콕에서 방콕으로 배송이긴 한데 월화수 주문은 2일이내, 목요일 주문으로 월요일에 받으신 분도 계실정도로 한국보다 배송속도가 느린편입니다.

 

ObU2NZY.png 

 자가개통은 아래 사이트에서 순서대로 해보세요.

 

https://www.dtac.co.th/en/prepaid/registration/ 

 

nIeckfJ.png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