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move 유심 7일다된거같은데 충전이 안되네요

홈 > 태국게시판 > 유심/기기사용정보 > 질문
유심/기기사용정보

- 여행할 때 유용한 모바일폰, 스마트기기, 어플리케이션 등과 관련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여행 정보성 이미지 파일이나 문서 파일 등은 각 해당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truemove 유심 7일다된거같은데 충전이 안되네요

kuni15 2 318

3월6일 8일짜리 3기가쓰고있다가 오늘끝난거같더라구요 숙소에선 와이파이 쓰니 느끼지못하다가

 

밖에나와서 쓰니까 문자들이 오는거 보니 아 다됐구나 직감했습니다 

 

유심산데서 주는 설명서 보니까 *900*8348#누르면 전화를 추가데이터로 바꾼다고해서 했는데

 

조금있다가 문자와서 not enough credit 이런식으로 문자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900번 눌러서 확인하니까 your package balance for streaming data is 9.91gb, service valid

 

until 04/04/2020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900*8348# 이나  *900*8347#하면 또  not enough credit 

 

이렇게 뜨네요.. 왜이런거죠? 8일안에 신청했어야되는건가요? 그러면 *900눌렀을때 9.91기가 

 

남았다고 나오지는 않을꺼고 왜이런지 혹시 알수 있을까요?

2 Comments
클래식s 2020.03.15 20:30  
귀국일이 언제신가요? 질문이 너무 늦었습니다. 8일저녁이나 9일차 00:01분에 쓰셨어야 됩니다.
 잔액이 0bt 이라서 그렇습니다. 쓰시려면 잔액을 충전하시고 쓰세요.

 질문자님이 쓰신 유심은 8일 3gb 유심이 아니고 15gb 유심이었습니다.
총 10일을 쓰신건데 8일후로 2일을 더 쓴건 100bt 잔액을 이용해서 1일 49bt씩 써서 2일을 더 쓰신겁니다.
 9.91gb 스트리밍 데이터는 실제데이터가 아니고 멜론 10gb 이용과 비슷한 개념입니다.
 어떤 심을 쓰시더래도 질문을 개통 하시기전부터 하셨어야 좋습니다. 데이터가 아에 끊긴다음 질문하시면 잔액과 사용기간을 넘겨서 질문하시는거라 손해입니다.

 편의점 가셔서 추가충전을 하시고 8347-8348 중에 선택해서 쓰세요.
클래식s 2020.03.15 20:36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