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말라이 지도 : 빠이, 매홍쏜↔치앙다오, 매쌀롱 이동

홈 > 태국자료실 > 지도자료실 > 북부
지도자료실

- 이곳에 있는 자료들은 인쇄하여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가능하지만 인터넷 상의 다른 게시판 등을 이용하여 배포할 수 없습니다.
- 게시판 정보는 글 쓴 날짜가 오래 되었더라도 수정을 계속하므로 현재의 상황에 적용하셔도 무리 없습니다.
다른 곳에 퍼가는 것(복사, 가공)을 금지하며 글의 주소만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매말라이 지도 : 빠이, 매홍쏜↔치앙다오, 매쌀롱 이동

요술왕자 2 10828

매홍쏜이나 빠이에서 치앙다오나 매쌀롱 갈 때, 또는 그 반대 루트의 경우 매말라이란 곳에서 버스를 갈아 타야 합니다.

매말라이 삼거리 부근 약도를 보시고 참고하세요.


* 빠이, 매홍쏜에서 치앙다오, 매쌀롱 갈 때

매말라이에서 내립니다. 내린 곳이 시장인데 큰 길쪽으로 가다 왼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버스 타는 곳이 나옵니다.

치앙다오의 경우 팡이나 타똔 가는 버스를 타고 가다 치앙다오에서 내리면 되고, 매쌀롱은 타똔으로 간 다음 타똔 다리 건너 가서 매쌀롱 가는 썽태우를 타면 됩니다. 타똔 가는 버스가 잘 안오므로 팡 가는게 먼저 오면 팡 가는 것으로 탄 다음, 팡에서 타똔 가는 썽태우를 타면 낫습니다.


* 치앙다오, 매쌀롱에서 빠이, 매홍쏜 갈 때

위의 루트의 반대로 매말라이까지 옵니다. 매말라이에 내리면 큰 길가 삼거리에 내려줍니다. 건너편 시장 옆 길로쭉 100미터 정도 들어가면 개천있는 곳에 큰 나무가 서있습니다. 그 곳에서 기다리면 매홍쏜이나 빠이 가는 미니버스가 옵니다. 완행 주황색 버스도 같은 곳에서 타시면 됩니다.


maemalai.png


#2011-09-02 18:07:10 교통정보#
2 Comments
엘샤엘샤 2016.03.14 21:2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 활용해서 잘 다녀올게요.
후디샤크 2016.06.28 22:57  
유용한 교통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