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의 태국 패키지 코스 변경은 ?

홈 > 커뮤니티 > 태국에서 살기
태국에서 살기

- 태국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해주세요.


여행사의 태국 패키지 코스 변경은 ?

다시 한번 3 512
태국에 한번 다녀왔습니다. 방콕 파타야쪽으로요..그런데 왜 한국여행사들은 내륙쪽으로의 패키지가 거의 없는가요?

제 생각으로는 방콕 - 아유타 - 수코타이 - 치앙마이, 이런 코스로 육로 여행을 짜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중간 중간에 고승이 있는 유명 사찰이나 국립공원 같은 곳에도 들리고요..

외국 여행이라면 어느 정도는 (해변가에서 쉬는 휴양 못지 않게)그 나라의 여러 문물과 자연을 경험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상합니다.

이런 패키지는 수요가 없어서 일까요? 그 이유가 궁급합니다.
3 Comments
47번썽태우 2005.12.06 22:27  
  글쎄요. 보통 패키지는 4박5일 아닌가요. 그럼시간이 촉박한데 이동시간이나 부대시설들 그러한것들때문 아닐까요. 그리고 대부분 휴양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이계셔서...
나도잘은몰라하지만 2005.12.07 05:55  
  제가 현지에 살면서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을 두루두루 만바보게 됩니다. 그럼 각 나라마다 여행의 성격이 다르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한국분들의 경우 태국을 패키지로 오시는 대부분의 분들이 말 그대로 휴양과 유흥을 위해 오시는 겁니다. 그럼 분들에게 태국의 전통문화가 어떻고 태국의 역사적 문물 이런 것들을 보여준다면 과연 흥미를 유발할 수 있을까 싶네요.
그리고 수요가 그만큼 많지도 않구요..... 유럽쪽 현지 여행사들이 운영하는 패키지의 경우 품질도 좋고 가격도 적당해서 한국의 저가식 패키지 여행상품은 경쟁력이 없다라는 것도 이유가 될 수 있을겁니다.
순이아빠 2005.12.08 17:38  
  여행사쪽으로 이런 코스로 여행하고 싶다는 컨텍을 하시면 여행사쪽에서 견적을 올릴겁니다
견적이 적당한 가격이라면 성사가 되는것이구요
그렇지 않다면  힘들겠지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