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친구들 태국에서 한거 보니깐 넘 부자연스럽던데, 한국에서 하세요(어차피 성형은 보험 적용 안되니 외국인이나 한국인이나 수술비용은 같은니깐).울 작은 언니가 코를 두번이나 고쳐서 제가 잘 아는데요.첫번짼 실리콘을 넣었는데 그게 중력땜에 밑으로 빠져셔 코가 길어져서 두번째에는 강남에 유명한 "재건"성형하는 곳에서 빼고 다시 했는데, 성공했음당.수술비용도 150만원선으로 싸게 했구요.코수술은 눈보다 좀 더 예민한 거라,얼굴 정중앙에 있어서 이미지를 많이 좌우함,맘에 안들면 자꾸 자꾸 하게 되더라구요.울 언니 재건성형하러 갔을때,코수술 3번 이상 한 사람이 수두룩 하답니다.(성형도 중독이 되더라구요.)사모님께 말씀하세요,성형은 마술이 아니라구요 그리고 너무 욕심 내서 크게 하지 말라고 하세요.그러다간 마이클잭슨 코 되는 수 있음당.
태국은 성형수술로 유명하기도 하죠. 범룽랏이나 얀히병원같은곳은 꽤 유명한곳들이어서 어느정도 안전성을 보장?받는다고도 할수있습니다. 두곳다 한국인 통역사가 있다고 알고있구여. 물론 비용은 들겠습니다만.. 찾아보니까 고고타이,고방콕,아이엠뷰티같은곳에서 주선하는듯한데..비용도 나와있습니다. 전 회원가입을 안해서..--; 성형수술은 좀 민감한 문제라서여. 한국이든 일본이든 태국이든..그런거 관계없이 운이 없으면--; 망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잘 알아보시고 선택하세여. 제 친구들도 솔직히 망한 사람 여럿있습니다. 한국에서 했지만..-_-;;
ㅋㅋ. 태국이 성형으로 유명한것은 아마 성전환 수술같은 종류가 유명한 탓이 아닐까 하네요. 자랑은 아니지만 아시아에서 성형이 가장 발달한 곳은 한국입니다. 확실합니다. 제 친구가 의대 다니는데 태국의 얀히 병원에 있는 의사들이한국와서 세미나 듣고 신기술 배워간다고 하던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