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스마트폰 구매처 추전 부탁드릴께요

홈 > 커뮤니티 > 태국에서 살기
태국에서 살기

- 태국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해주세요.


태국에서 스마트폰 구매처 추전 부탁드릴께요

우쩔거나 4 228

스마트폰이 이제 한두푼도 아니고.. 미국에서 사용하던 폰을 이곳에 가져와 삼개월 정도 사용했는데요.. .이게 이상하게 가끔 심카드 인식을 아예 못해서 전혀 전화 등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요.. 게다가 사용하는 갤럭시 노트4도 수명이 이년이 가까와 오니 배터리도 자주 떨어지고.. 

 

이제 결국 새폰으로 사려고 하는데요.. 대충 보니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거의 십년전에 아이폰으로 시작해서,  안드로이드로 갈아탄지 이제 오년이 넘는데.이제 노트가 사진도 자주찍고, 메모도 하다보니  아주 익숙해요.. 가급적이면 노트나 안되면 갤럭시로 가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은 딜을 얻을 수 있을까요? 플랜하고 애드해서 뭐 하는 것은 없나요? 그냥 공기계를 가서 사면 되는 건가요? 

 

간다면 어디가 좋은 딜이  많이 나올까요? 익숙하신분 조언 좀부탁드립니다. 미리 고맙습니다.  

 

4 Comments
가이님 2016.07.25 21:53  
제 생각에는 한국에 사는 지인한테 공기계 사서 태국으로 받는게 나을거 같은데요..
이게 더 싸게 치일거 같은데..
태국에서 있으면서 아침뉴스 같은거 보면 sns로 공기계 거래하다가 사기 당하는 사람 이야기도 나오고..
태국에서 삼성폰 노트2 와이파이 연결이 안되서 수리 맡기려고 했더니 한국으로 보내야 한다더군요.
수리비도 상당히 요구하고..
사용해도좋은별명 2016.07.26 18:37  
통신사 요금제 약정 같은게 있습니다.
최신품은 1~2천바트, 조금 지난 제품은 5~7천바트 정도 출고가에서 할인된 가격에 살수 있습니다.
가까운 통신사 대리점 한번 가보세요
bkklife 2016.07.29 04:13  
craigslist 이싸이트 가셔서.방콕으로
조금 돈 내고 하셔서 사시면 저렴하게 구할수 있습니다.
천재미오리 2016.08.07 22:47  
저는 예전에 아이폰4S 소매치기 당하고 마분콩 가서 중고폰으로 샀습니다. 태국인 직원이랑 같이 가서...
3년전 그당시 아이폰4S A급 중고폰이 12,000바트나 하더라구요....그당시 환율로 40만원이 넘었다는..ㅠㅠ 같이 간 태국인직원 한달 월급이었다는...ㅡㅡ;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