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살기가 힘들군요[최명수,조니정,김창숙님들에게]

홈 > 커뮤니티 > 태국에서 살기
태국에서 살기

- 태국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해주세요.


태국에서살기가 힘들군요[최명수,조니정,김창숙님들에게]

세계사랑 7 1227
태국에서 살기가 이렇게 힘든것인가요?

무엇때문에 이들의 이름들이 게시판에 도배가 되는지...알수가 없습니다.

사사로운 논쟁의 대상에서 벗어나 좀더 한발 물러서서 다시 한번 생각하기 바랍니다.

최명수, 조니정, 김창숙...이젠 이 게시판에서 더이상 언급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물론 나쁜의도를 가지고 사기 칠려고 접근하고, 치고 빠지는 사람도 있겠지만..위의 세분 모두 틀린 사람인데 성형을 했느니..조직적으로 움직이느니...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게시판에 답글 다는 분들을 보면 씁쓸 합니다.
피해 보신분들은 법적으로 조취를 취하시면 될것 이고, 죄지은 사람은 죄값을 치르면 될것 입니다.

물론 30원이든 30만원이든 돈의 크고 작음을 떠나서.. 서로의 이해 관계를 원만히 해결하시면 될텐데, 30만원때문에 사진 까지 올려가며, 사람찾고, 여기에 이게시판이 법률 상담 게시판이라도 된듯 법적인 해설까지 달아가며 쓸데 없는 낭비를 하고 있습니다.

자..이제 한발 물러서서 차분하게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판의 목적이 진정 태국에서 잘살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정보 게시판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볼때 입니다.

진정 우리가 원하는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수 있는것인지...이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에게 여쭈어 보고 싶습니다.

지나가다가 답답해서 두서 없이 써 내려 갔습니다.
그럼 즐거운 날들 되시고, 게시판에 밝은 내용 많이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7 Comments
blanc 2005.06.28 11:29  
  사기나 그외 그에 준하는 행위들이 잘 살기위한 목표에 커다란 걸림돌이 되는 것 아닌가요?
저는 요즘 이곳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다 생각합니다.
지속적으로 몇몇이 거론되는 이유는 그사람들이 아직 똑같은 일을 저지르기 때문에 또다른 선의의 피해자를 막고자 하는 여러분들의 노력이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2005.06.28 11:42  
  이게시판으로 태국에 투자 하실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사기꾼 또한 여기서 대상을 고르니깐 문제죠
돈 30만원으로 사진까지 올리신다고 하는데요.
singa님은 몇번 여기서 원만하게 해결하기위해서 노력했습니다. 사진공개하라고 했는데 좀만 조사하고 한다고
끝내는 공개하니깐 이게시판으로 연락을 하는 사람이 정상입니까.
그리고, 최명수라는 사람은 태사랑및 네이버, 카페에서
들어난 사기만  해도 많습니다.
이미 국내에서도 사기로 인해 수배중입니다.
근데 이 최명수가 사기칠려고 만든 사이트에 개설자가 조니정이고 운영권을 최명수에 양도했으며 김창숙은 부운영자로 배정되어있습니다.
조니정 이사람은 어이없게도 최명수와 동일인물로 태사랑에서 고생을 했는데도 사이트에서 답글달고 있습니다.  6월초까지요. 그러면서, 최명수 싸이홈피에는 조니정이 인데 연락 좀주세요라고. 글남기는게  정상적으로 보입니까.
그런데 singa님 사건이 터지면서 김창숙이란 분이  최명수가 운영자로 등록 되어있는 사이트에서 부운영자로 있다는거죠 사건이 터지기 전까지요. 
한국에서 수배중이라도 태국에 있으면 태국정부에서 강제 출국 안시키는 이상 한국 정부는 어떻게 할수없습니다. 한국만 안들어오면 사는데는 지장없고 태국에서 교민이나 여행객 상대로 소액 사기치면서 살고있으니깐 문제죠. 님이야 정상적인 방법으로 돈벌며서 사는데 문제가 없지만, 계속 이런식으로 사기터지면 한국에서 여행간 사람들은 나중에는 교민전체를 사기꾼으로 생각 할수도 있습니다. 그피해가 교민에게 영향을 안미칠것 같나요.
한국에서 사기치고 태국에서 도피중이면서 교민이나 투자자, 여행객 상대로 사기치면서 도피중인 인간들이 어떤 방법으로 사기를 치는지는 최소한 알아야 피할것 아닙니까.

parisian 2005.06.28 12:37  
  세계사랑님을 이해 할 수 없군요. 연세가 어떻게 되시는지 모르겠지만....밝은 내용뿐 아니라.어두운 내용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곳에 쓸만한 정보가 얼마나 많은데..그런 말씀을 하시는지..도대체 모르겠나이다.
그림하나 2005.06.28 13:58  
  정보를 공유해야죠.. 저도 태국에 당장은 아니지만 투자 및 사업을 계획하고 있는데.. 사기꾼에게 걸리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는거죠. 그래서 하루에도 몇번씩 여기에 들어와서 정보를 가져갑니다. 그리고 태사랑에 사기꾼이라고 올려진 분들의 정보는 따로 보관하고 있죠. 무서운 세상 조심해야죠 ..
돈뜨리 2005.06.28 19:53  
  사기 당해봐요.. 30만원도 아까워 죽어요.. 그돈이면 카우팟이 몇그릇인데.. 이런 정보를 알아야 많은 선한 한국인들이 더 조심을 해서 사기당하는 건수가 줄지 않을까요?
donburi 2005.07.01 21:27  
  조니정도 냄새가 나는데......
루비 2005.07.28 11:57  
  저 이름들 다음에서도 봤습니다..
거기서도 난리 당했다고 난리 났던데..
여기에 또 이름이 있네요..잡아야죠
그리고 당연히 우리는 그런 내용을 알아야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