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 실크 많이 파는곳 있습니까?

홈 > 커뮤니티 > 태국에서 살기
태국에서 살기

- 태국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해주세요.


태국에 실크 많이 파는곳 있습니까?

4 462
태국내에 실크로 유명한 도시가 있나요?

스카프나 옷이 아닌 원단을 조금 구입하고 싶습니다.

혹시 있다면 어딘지,,,,,,판매하는 단위는 무엇인지,,,,,가격은  단위당 얼마정도 하는지 궁금합니다.

만일 구입했을 경우 한국으로 이동수단이 어떤것이 젤 좋은 지도,,,,

아시는분,,,,꼭 좀 알려주세요.....^^
4 Comments
깽짱러이 2005.05.19 14:14  
  실크원단만 파는 도매시장도 있다고는 들었는데 가보진 않았구요, 제가 가본데는 짐탐슨 본점 매장입니다. 품질은 잘 모르겠지만, 아주 고급스러운데구요...한국에서는 명품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Jim Thompson. 미국인이 개발한 실크제품을 팔고 있죠. 지점 매장은 월텟 1층에도 있고, 지점에 비치된 리플렛을 보면 본점 약도가 나옵니다. 기억하기로는 실롬에 있었던거 같은데 1층부터 7층까지 매장입니다. 1,2층은 완제품, 그 위로는 원단 및 쇼룸입니다. 멋집니다. 대부분 일본 관광객이고, 저는 좀 비싼 원단을 20여만원어치 구매했었습니다. 3일동안 구경해서 겨우....참고로 한국에 독점 수입업체가 있어서 원단수입은 불가능한걸로 압니다.(핸드캐리야 되겠지만) 단위는 ply 단위로 파는데 기억하기에 "마"보다 좀 적은듯 합니다. 한겹이냐 두겹이냐 그 이상이냐에 따라 가격은 그야말로 천차만별입니다. 3만밧 이상 구매하면 5% DC 해준답니다. 1,2층에 있는 제품만 봐도 충분하리라 봅니다. 전 쿠션만 50만원어치 사왔는데, 고급스러워서 어르신들 선물해드리면 사랑 받으실겁니다. ^^ 태국사람한테 물어보면 다 압니다. 검색해도 잘 나오구요...짐탐슨..근데 태국사람한테 듣기로는 짐탐슨보다 훨씬 품질좋고, 디자인 다양하고 저렴한 왕실납품 수직실크 공장도 많다고 합니다.
L&M 2005.05.19 15:14  
  보통 실크 원단제작은 동북부 지방에서 많이 제작하죠. 직접 원단 제작해서 직매장에서 파는 곳이 많으나 찾으시기 힘드실 겁니다. 그러면 치앙마이 산캄팽 지역에 가보시면 많은 원단 샵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제품 상태에 따라서 다르니 알려드리기 복잡하내여. 판매 단위는 Ra = 90cm 입니다. 폭은 40cm & 60cm 두종류가 있습니다.

치앙마이로 가시면 많은 샵들 보실수 있고 편하게 구매하실수 있으실것임니다.
2005.05.20 12:10  
  깽짱러이님,  L&M님  정보 감사합니다...^^



geoff 2005.05.21 13:56  
  싼깜팽에서는 졸리 팜므가 괜찮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