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유령
6
346
2012.07.03 13:38
늘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대한민국방에 글 한 번 남겨보네요..
무슨 사상, 이념 논쟁도 아니고
과거사위원회다, 청문회다 이미 진실 규명은 물론 관련자 처벌까지 끝나 교과서에 까지 실린 '역사적 사건'을 마치 입으로 떠도는 동네 괴담 수준 취급하며, 어디서 주워 들었는지 선거결과 하나 들고 나타나 광주폭동으로 인정해 달라고 생떼 쓰고 있는 분 보세요
그렇게 외치는 팩트, 팩트가 확고하다면
이런 마이너.. 아니 아웃리그에 숨어서 떼쓰지 말고 불쌍하게 진압군의 누명을 쓰고 어디에 숨어 있는지 모를 그 광주 진압군들과 관련 처벌을 받은 자들 몽땅 규합해서 그 중요한 '팩트' 하나 들고 과거사위원회에 재조명을 요구하세요. 그리고 명예회복을 위한 소송도 같이 진행하구요. 혹시 아나요? 동백림 사건처럼 몇 십년 지난 지금 억울한 누명을 벗겨 줄지...
하다 못해 그 팩트!라는 선거결과와 광주폭동이라는 피켓 하나 만들어 광화문 광장에 한 번 나설 용기나 있으신지요?
한 나라를 강제침탈 해놓고 (대신들과 임금의 서명, 이만한 팩트!가 어딨겠냐며) 조선이 원해서 한 한일합방이었다고..
자진해서 몸 팔아 놓고 (팩트!가 없다며) 무슨 강제징용 당한 종군위안부냐고..
관동대지진이 관동 조선인 폭동이었다고(이유없이 죄없는 조선인들 학살했겠냐고, 팩트!를 내보이라고)..
짖어대는 이웃나라 (우익이라는) 어떤 정신병자 단체들의 주장을 심히 공감하시겠습니다.. 네?
왠지 떼쓰는 꼬락서니 (일본 우익들을 지칭하는 겁니다) 도 그렇고...님의 아우라(?)와 겹쳐 보이지 않나요?
저나라 (우익이라는) 정신병자들은 그래도 자국의 명예를 위해 정신병자를 자처하기라도 하지..
도대체 님은 뭘 위해 이런 짓을 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아하, 진실규명을 위해?
그렇다면 조회수 몇백도 되지 않는 이런 아웃리그에서 떼쓰지 말고
지금이라도 당장 피켓들고 광화문 광장으로!! 진실을 추구함에 용기는 수반되어야죠.
오늘 저녁 뉴스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