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묵무답 Sarnia님께...
쇼닉
25
265
2012.06.29 17:04
Sarnia님께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제가 Sarnia님께서 저에제 답해 주신 부분에 대해서 별도로 81년과 85년의 광주지역 총선결과에 대해서 그 증거로서 입후보자 명단, 득표율, 당선인 명단을 첨부하여, 81년뿐 아니라 85년에도 광주지역에서 신군부세력인 민정당과 전두환의 지지가 있었음을 팩트로서 증명하였습니다.
제가 답글을 올리기 전에 Sarnia님은 제게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해 이 시기에 치루어진 선거의 득표결과를 객관적인 자료라며 리퍼런스로 사용하는 것은 민망하고도 또 민망한 일이라고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이 시기의 선거결과를 민심의 자료라며 제시하는 것을 이 곳에서 난생 처음 목격했습니다. 일생에 한 번 볼까말까한 특이하고 희귀한 퍼포먼스를 연출해 주신 쇼닉 님 고맙습니다.]
이정도의 발언을 하셨으면, 제가 올리는 답글에 대해서 답해야 할 의무가 발생한 것은 아닐까요? 아님 이런 건방진 발언을 한 것에 대해서 미안한 감정이라도 다소 표하시던지요...
증거를 함께 제시한 제 답글에 대해서 한마디도 발언하지 않으시다니요.... 이거 좀 너무 심한 것 아닙니까? 게다가 저의 글에 대해서 민망하고 민망한 일이라는 망언까지 서슴지 않으시던 분이 말이죠...
아마도 Sarnia님이 말씀하고자 하는 내용은 81년 선거의 결과는 광주가 민정당(신군부세력, 전두환)을 지지할 리가 없다. 광주가 지지한 것이 아니라, 공포통치에 산물이다. 뭐 이런 취지 였던 것 같습니다. 그러니 그 총선 결과는 아무런 팩트가 아니다. 뭐 이런 의미였던것 같습니다.
81년 총선에 대해서 Sarnia님은 이렇게 정리하십니다.
[1981 년 총선은 비상계엄령이 해제된 지 2 개월만에, 전두환이 제 12 대 대통령으로 취임한 지 3 주일만에, 거의 대부분의 구 야당 정치인들을 활동금지 또는 투옥시켜 놓고 공포분위기 속에서 치루어진 선거입니다. ] 라구요.
이런 말을 하면서 저의 주장을 민망하다, 희귀한 퍼포먼스라고 조롱까지 하셨으니, Sarnia님은 이 말이 81년 광주지역 총선에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해서 설명해야 합니다.
저는 광주 1선거구에 11명의 입후보자 광주 2선거구에서 6명의 국회의원 후보가 입후보했음을 증명했고, 양선거구 모두에,민정당 후보는 1명씩 밖에 없음을 사실로서 증명하였습니다. 그리고 광주시민이 이 많은 입후보자 중에서 민정당외에 다른 정당, 혹은 인물을 선택할 권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민정당 후보를 1위와 2위로 선출했음을 팩트로서 증명했습니다.
Sarnia님은 당연 본인이 하신 말씀이 있으니, 광주시민이 민정당 후보를 선택한 이유, 신군부(민정당, 전두환)세력을 지지하지 않았음에도 이런 결과가 나온 것에 대한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하고 논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게다가 총선 자료를 언급한 저에게 참 잘난척 모욕적인 망언을 일삼으신 전적도 있으시니까요.
그러나 제 글을 충분히 읽어 보셨을 것으로 사료됩니다만, 전혀 아무런 대답이 없으시군요..
그렇다면 제가 주장한대로, 81년 광주 시민은 민정당(신군부, 전두환)을 지지한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라는 것을 동의하시는 것입니까?
아니면 반박할 증거와 논리도 없으면서, 동의할 용기조차 없는 것입니까?
저는 좌익 성향의 분들은 원래 비겁하고 비열한 속성을 가지고 있음을 잘 알고 있으니 님이 어떤 액션을 반응을 하지 않는다고 뭐 크게 비난할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이 논쟁에 참여하지 않고 구경만 하시는 분들이 Sarnia님이 어떤 분이라는 것을 알게 해 주는 귀한 기회로 활용하고 싶을 뿐이며, Sarnia님이 퍼트리는 논리가 얼마나 형편없는 것인지를 확인 하는 것으로 끝내면 되니까요...
*******************************************************************************
난 Sarnia님이 81년 총선 결과를 무시하기에, 이 선거 결과가 무시되어 마땅한 뭔가 다른 증거와 이유가 있는 줄 알았더니, 81년 광주의 총선 결과는 Sarnia님 이 자 조차 몰랐던 의외의 자료였던 것 같습니다.
하긴,거의 모든 사람들이 1981년 518이 지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광주에서 치러진 선거 결과가,[ 광주시민이 신군부세력인 민정당을 지지했다]..라는 결론이라는 것을 알고, 경악을 하게 되지요... 그것도 그 선거에 특별히 부정이나, 이상한 점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혼돈, 패닉 상태에 빠집니다.
아니 어떻게 광주 사람들이 그것도 518민주화 항쟁이 끝난지 1년도 안된 81년 총선에서 자기들을 죽이려 왔던 신군부, 쳐죽일 전두환의 민정당에게 압승을 안겨줄 수가 있지??? 강한 의문을 품고, 여기에는 뭔가 꼼수가 있어... 이렇게 의심하다가,
결국, 아무런 문제점도 찾지 못하고,그들이 가장 인정하기 싫은, 그래서 속이고 거짓말로 위장해왔던 역사적 사실(팩트)과 만나는 것입니다.
81년 총선에서 광주시민은 신군부세력인 민정당, 전두환을 지지했다.라는 팩트인 것이죠.. .
이 선거 결과는 518 광주 무장폭동이 무엇이었는 가를 알려주는 하나의 열쇄가 될 것입니다.
저 잘난척 하는 Sarinia님 조차, 그 말 많고 논증 좋아하고 상대에게 공부하라고 잔소리까지 하며 시건방을 떨던 저 외국인 아저씨조차 제 글에 댓글도 못달고 있잖아요. 그리고 난 너와 상대안해..이런투로, 잊어 달라고 꽁무니 빼고 있습니다. 인정하기 싫고, 반박도 못하고... 나이값 못한다는 소리를 들어도 마땅할 정도로 유치한 반응입니다.
정말 꼴사납고 한심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제 글에 댓글도 못달 수준이면서, 그동안 뭐 그리 잘났다고 외국인 주제에 남의 나라 역사에 그리도 주절주절, 장황하고 길게도 지루한 글을 써왔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