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댓글알바를 빡치게 한 진짜 이유

홈 > 커뮤니티 > 정치/사회
정치/사회

- 정치, 사회, 경제, 종교 관련 글을 올리는 곳입니다.
- 게시물은 매주 2개까지 올리실 수 있습니다.


정치댓글알바를 빡치게 한 진짜 이유

sarnia 6 61



=====================


원제 : CIA로부터 출석요구서를 받았습니다


홍길동은 적서차별에 묶여 아비를 아비라고 부르지 못했다. 

문명인들은 정치적 올바름(PC)에 묶여 공론장에서 등신(loser)을 등신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나는 아이유가 누군지 몰랐다. 

어이없는 건 그가 나오는 드라마를 재밌게 보고서도 주인공을 몰라본 것이다. 

드라마를 안보는 내가 전편을 재밌게 본 드라마가 몇 개 있는데, 그 중 ‘나의 아저씨’라는 제목의 드라마가 있었다. 

거기 나오는 주연 두 명 중 한 명은 내란수괴 윤가놈이 죽인거나 다름없는 고 이선균 씨였고 다른 한 명이 아이유였다.    


아이유는 윤가놈 탄핵집회에 참석한 사람들을 위해 음식과 커피, 핫팩을 제공하는 선행을 했다. 

어떤 인간이 그런 아이유를 CIA에 신고했다. 

CIA는 필터링첩보활동의 일환으로 전 세계에 신고사이트를 운영해온지 오래다. 

그나마 아이유를 CIA에 신고한 사람은 미국국적이니 등신소리듣는 것은 면하게 생겼다. 


문제는 정치적 반대자들을 CIA에 신고하는 일부 한국인들이다. 

주로 전 모 인가하는 광인에 가까운 유사목사를 추종하는 얼빠진 사람들이 CIA 신고센터의 단골고객이다. 

이 작자들에게 나도 한 두 번 공격을 받은 적이 있다. 


골목에서 누군가에게 얻어터졌으면 엄마한테 가서 일러야지 왜 옆집 아줌마한테 가서 이르는지 그 정신상태를 알 수가 없지만 어쨌든 그런 종류의 사람들이 있기는 있는 모양이다.  

영락없는 등신들인 셈이다. 


누구를 놀리거나 비하하게 위해 하는 소리가 아니야. 

아빠가 옆집아줌마랑 바람나서 낳은 자식이 아니라면 왜 뻑하면 엄마 놔두고 옆집아줌마한테 달려가느냐말이야. 


이게 이해가 돼? 


몇 해 전 한국에 갔을 때 광화문에서 어마어마한 규모의 보수집회를 본 적이 있었다. 

호텔이 그 근처였다. 

투숙객 중 한 명(외국인)이 왜 저 사람들이 성조기를 흔들고 있느냐고 물었다.

“그거야 나도 모르지. 그냥 루저(등신)들이라 그럴거야” 라고 답했던 생각이 난다. 

그 외국인이 또 물었다. 

“그럼 이스라엘 국기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은 뭐야?”

“등신변종인 것으로 추정되는데, 변종의 종류가 mutant 인지 variant 인지는 그들의 해골조사를 해 봐야 알 것 같아.” 


친애하는 루저들이여.  


신고를 하려거든 국군정보사 출신 올드보이들을 찾아가 봐

안산에서 점집을 하는 놈도 있고, 썩은 뱀안에 있는 구더기를 먹고 자란 닭을 파는 닭장수도 있는데, 이 자들이 이번 내란의 사실상의 실세들이야.   


옆집 아줌마 미국은 너네 편이 아니야.

이번에 미국이 윤가놈과 김가년을 어떻게 주저 앉혔는지 전혀 까막눈인 모양인데, 

그 내막을 자세히 알게되면 아마 기절 초풍할걸. 


그리고 CIA 에서 잘 알아볼 수 있도록 번역도 한다는데, 

이 분이 1970 년대 대서소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오셨나.. 

그냥 원문 그대로 넘겨요. 

인공지능이 내 한국어 원문보다 더 깊이있고 깔끔하게 번역해서 판독관 앞에 가져다 놓을텐데,

번역은 무슨 얼어죽을 ^^  


참, 그리고 신고하려거든 아래 글도 함께 신고해 줘.

영어로 번역도 해 놓았어. 


https://cndreams.com/cnboard/board_read.php?bIdx=1&idx=18259&category=&searchWord=&page=9


======================


본문에 이미 포스트했지만, 

나를 CIA에 신고하겠다고 설레발을 치던 댓글알바를 빡치게 한 원글을 링크합니다.  


https://cndreams.com/cnboard/board_read.php?bIdx=1&idx=18554&category=&searchWord=&page=1


clipboard는 제 닉네임이니 제 닉네임을 악의적으로 도둑질해서 댓글공작을 하고 있는 알바를 게시원칙에 의거해서 제재해 주시기를 태사랑 운영진에게 요청합니다. 

 

6 Comments
sarnia 12.23 01:36  
위장도용 닉네임 사용자에 대한 태사랑 운영자의 선조치를 요청합니다.


다른 것은 모르겠으나, 정치적 목적으로 남의 닉네임을 도용하여 위장댓글을 다는 행위에 대해서는 용서의 여지없이 법적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이 자는 CIA 신고가 문제가 아니라 본국(한국) 사이트(태사랑)에서 제 씨엔드림 닉네임을 도둑질해서 정치댓글공작을 벌였습니다.

이미 태사랑 운영자에게 다음과 같은 취지로 가입회원 정보보관을 요청해 놓았습니다.

대한민국 형법 제 307 조 및 311 조, 그리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에 관한 민형사소송과 관련해 해당 사이트 운영자에게 위장도용 태사랑 닉네임 (Clipboard) 위장도용 태사랑 아이디 (Clipboard2)의 회원정보를 보관해 줄 것을 공식요청했습니다.
법원의 영장을 수령한 사법당국의 요구가 있을 경우 제공해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씨엔드림측에도 이 자와의 모든 접속기록을 보관해 놓을 것을 요청했습니다.
형법 제 307 조 2 항의 경우 공소시효가 7 년 입니다.
이 자는 “중국인 같은데” "찾아보니 중국인이.."라는 애매한 표현을 사용했더라도 두 차례나 반복함으로써 다중을 향해 의도적이고 악의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할 분명한 목적이 있었다고 판단합니다.
물론 최종적인 판단은 법원이 할 것 입니다.
이 자는 쪽지를 통해 자신이 “전라도 X남에 사는 정X만”이라는 문자를 보냈습니다.
이것이 사실인지 여부 또한 중요합니다.
한국에 사는 한국인이 거의 분명하므로 수사가 시작되면 수사기관이 이 자의 신원을 밝혀내는 것은 어렵지 않은 일 입니다.
이 자의 해당 사이트 댓글은 모두 캡쳐되었습니다.
저는 캐나다국적이기는 하나 대한민국에서 소제기의 적법성을 구성하는 신분입니다.
이 자가 제 실명을 거론했기 때문에 적용 법조문이 완전히 달라진다는 것을 본인이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보이나 그것은 불행하게도 본인의 자업자득입니다.

우선 위장도용 닉네임에 대한 태사랑 운영자의 조치를 요청합니다.
정안군 12.23 07:43  
정말 궁금한게 그들의 뇌구조입니다.
미국기야 그렇다고 해도 이스라엘 국기는 왜 들고 설치는지.
하긴 미친 놈들이 무슨 행동을 할 때 그 의미가 뭔지 알려고 하지 말라더군요.
그냥 미친 짓이니.
sarnia 12.24 11:23  
저는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를 처음에는 별로 안좋게 봤는데 (그의 과거경력때문),
오늘 이임인사를 하면서 한국사태에 대해 명확한 입장을 내 놓았네요.
내란외환범죄를 비판하는 사람들을 CIA에 신고한다는 철부지들은 정신을 차리기 바랍니다.
내란외환범죄 옹호하는 댓글달다가 내란외환동조자로 한국 국내에서 처벌될 수 있음은 물론 미국입국조차 영구히 금지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어요.
Clipboard 12.24 11:43  
위장도용 이라니요^^* 제가 여기서 아이디를 먼저 썼으니 제 건데요? 당신이 난 불쌍해요. 진짜 법지식이 부족하다고 느꼈거든요. 중국인이라고 한 걸 명예훼손이나 모욕죄라고 느끼다니. 본인 며느리까지 부정하시는 건가요? 얼른 변호사나 경찰서 찾아가서 물어보세요. 당신을 중국인 취급하는 게 명예훼손이라고 하고 모욕적이라고 하다니!!! 중국인한테 사과하세요!! ㅋ
Clipboard 12.24 11:47  
어디서 개똥같은 검색해서 마치 본인이 변호사인 양 떠들어대는데.. 제가 당신을 사칭한 적 없으니 해당사항 없고, 당신은 무너질 명예가 없으니 훼손도 없어요. 언능 법적 대응 하세용^^* 말만 하지 말고 꼭 내용증명서 보내세용^^* 그리고 쪽지는 당신이 먼저 보내서 귀찮게 물어봤잖아요. 근데 왜 꼭 내가 귀찮게 한 것처럼 묘사해요?! 나도 당신 명예훼손으로 고소할거야!! ㅋㅋ
Clipboard 12.24 12:18  
근데 상상력은 좀 귀여움 ㅋㅋ cia가 동네파출소도 아니고 아저씨를 왜 소환해요ㅋㅋ 갸들 바빠서 팔란티어라는 ai가 정보 수집하지 사람이 안해요. 글구 아저씨 글 다 읽어보니까 그냥 어디 아픈 사람 같아서 별 문제 없을 듯… 에잉 재미없어.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