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방 개설 취지에 대하여
운영자님께서 여기 대한민국 방을 만든 취지에 대하여 다른 님들의 여러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운영자님은 명백하게 그 취지를 다음과 같이 기재하였습니다.
“대한민국
· 우리나라의 정치, 사회, 경제, 종교 관련 글을 올리는 곳입니다.”라고 말씀하였습니다. 즉, 우리나라 국민이 우리나라 정치, 사회, 경제, 종교 관련 글을 올리는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지 몰라도 대한민국 방은 어느 님의 표현대로 외국인의 배설 놀이터로 전락하고 말았습니다. 심지어 사르니아라는 자는 “대민방에 글을 올리는 첫번째 이유는 이 곳을 놀이터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한 마디로 놀러 오는 거다.”라고까지 말하고 있습니다.
사르니아라는 자는 우리나라 방에 놀러왔다고 하면서 손님으로서의 예의를 지키지 않고, 감히 우리나라에 대하여 훈수를 한답시고 이를 가장하여 험담을 하고, 심지어 주인행세까지 함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님은 이에 대하여 어떠한 제재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여러 님들은 저에게 쪽지를 하였습니다. “변이 무서워서 피하냐, 더러워서 피하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맞는 말씀인 것 같습니다.
여기에 kairtech님께서는 더 나아가 저에게 slowlife, 소확행을 권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아직 피가 끓고 있는 것인지 어떤 님의 표현대로 오지랖인지 몰라도 제 몸에 그 변이 범벅이 되더라도 그 변을 치우는 청소부가 되겠습니다. 변이 더러워서 피하면 이를 피하는 저는 좋지만, 저의 지인, 대한민국 국민이 그 변이 풍기는 악취로 고통을 받을 것이고, 그 변을 밟아 넘어져 다칠 수 있고 있기 때문에, 저는 기꺼이 그 변을 치우는 청소부가 되겠습니다.
저는 여기 대한민국 방에서 변이 없어지든지, 아니면 여기 대한민국 방의 취지가 “누구든지 대한민국의 정치, 사회, 경제, 종교 관련 글을 올리는 곳입니다.”라고 바뀌든지, 아니면 제가 강퇴 되든지 하는 날까지 대한민국 방의 청소부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