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정좀 봐주셨으면해요^^

홈 > 소모임 > 젊은열정
젊은열정

안녕하세요~~~ 일정좀 봐주셨으면해요^^

천재미녀 6 452

7월 15일 방콕
파타야 -치앙라이 (골든트라이앵글,트레킹 )-훼이싸이 -루앙프라방-방비엔 비엔티안 - 꼬싸무이,꼬팡안??

대충 한달의 일정을 이렇게 짰는데요.

꼬싸무이의 숙박정보에 관한 글은 잘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치앙마이 트레킹은 너무 똑같은거 같아서
좀 더 모험적으로 해보고 싶은 마음에 치앙라이로 가서
트레킹을 시도하는데요... 치앙라이에서 하는 트레킹 정보역시
거의 없다 시피 하군요.

깡촌이런거 굉장히 좋아하구요. 좀 위험한 것도 좋아해요^^

추천이나 정보 부탁드려요^^

6 Comments
간다얌 2008.07.04 11:16  
  왜 푸켓은 안가는거야? ㅋㅋ 굉장히 오랜 일정이네여.... 저도 찾아보고 좋은곳 알려드리죠^^
앨리즈맘 2008.07.04 12:21  
  나중에 꼬사무이랑 꼬팡안 가실거면 파타야까지 내려가셧다가 치아라이 갈 필요가 이을까여 깡촌 좋아하시면 골드트리앵글에서 라오스는 어떄요 저기 라오스여행 일기에 태린님이 슨것 보면 진짜 깡촌이던데..저도 아직 못가보앗지만 고산족이 정말 많대여
푸켓알라뷰 2008.07.04 14:36  
  섬에 들어가시면 호텔숙박아니라면 숙소 구하기 어렵지않습니다.보통 한시간정도면 찾을수있으니 숙박정보믿지말고 직접 다니시면 눈으로 보고 판단해서 잡으시는것도 좋아요..천재미녀님 잘 다녀오시구 저희 남자회원들을 위해 모임한번 나오시지요ㅋㅋㅋ
천재미녀 2008.07.04 17:18  
  간다얌/푸켓은 저번에 다녀왔거등요.
앨리즈맘/ 라오스에서도 트레킹이 가능한가요~?????
              파타야는 지난 여행에 안갔었는데요. 놀기에 좋다고 해서 한 번 가보고 싶어요..ㅠ.ㅜ
푸켓알라뷰/  게스트하우스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되는건가요??
                긴여행이라 호텔숙박만 되는거라면 굉장히 부담되는데요?
                꼬팡안쪽이 피피 쪽 보다 바다가 깨끗할까요???
LINN 2008.07.04 19:03  
  매콩강 강줄기 따라 오가는 중국 상선에 배삯 쇼부쳐서 좌 미얀마 우 라오스의 골든트라이 엥글을 온몸으로 느끼면서 진홍같은데로 넘어가시는것도 어떨까 싶네요.
엄청 특이하고 살짝 위험한 님의 여행이 될 수 있지만 집에 돌아오기까지 한달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중국이 너무 멀거나 일정상 갈수 없겠다 싶으실땐 그냥 강물에 뛰어들어 해엄쳐서 라오스 넘어가시거나 좀 걷겠지만 산타고 미얀마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비자피가 면제 되며 일이 살짝 꼬였을시 왠만해선 일반 여행자가 가기 힘든 출입국 관리사무소 산하 수용소체험의 놀라운 특전이 주어집니다.

치앙마이(라이,라오스) 트렉킹 뭐 있겠습니까.
어짜피 하루코스니 이틀코스니 일반 여행사에서 하는것들 비슷비슷 거기서 거기구요 이런거에 도무지 흥미유발 요소가 이젠 없다 싶으실땐 별수없죠.
게다가 위험한것까지 좋아하신다니...
며칠(최소 1주일이상)분 식량 준비하시고 산이 보인다 싶으면 냅다 들어가서 며칠 살다오면 됩니다.
가만 앉아서 버티는거 인정 안하구요 최소한 동쪽으로 들어갔으면 맨 꼭대기 찍고 반대쪽인 북쪽으로 나오는 정도는 해 주셔야 인정들어갑니다.도시 옆에 붙어있는 산 말구요 깊은 산이다 싶으면 한번 들어가는거에요.
일반 투어가 아니므로 트래킹 기간이 길어져도 돈도 크게 안들고 좋긴 하지만 여러사람 님따라서 님이 들어간 산에 오게 만드실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아니면 그냥 위에 적은데루 산타고 미얀마 넘어갔다 오시는것도 강력 추천합니다.

그럼 즐겁고 편안한 여행 하구 오세요
푸켓알라뷰 2008.07.05 15:49  
  아니요~천재미녀님 게스트하우스가 없다니요..추천받아가지말고 직접 픽업하시라는소리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