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맥주 한잔의 즐거움! 'BREW Beers & Ciders'

홈 > 태국게시판 > 여행정보(업체)
여행정보(업체)

- 여행 관련 업체(운영자, 또는 관계자)에서 직접 제작한 현지 정보, 여행기, 여행 사진 등 글이나 사진을 올리는 곳입니다.

- 업체와 관계 없는 회원이라도 여행 관련 업체에서 만든 컨텐츠는 이곳에 올려야 합니다.

- 매주 1개의 글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여행상품 이용 후기글은 가능하나 글 내용에서 직접적인 상품을 판매는 금지합니다.

글제목에 업체이름을 표기금지합니다.

- 자사 상품 홍보글은 업체홍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같은 내용의 글은 한번만 올릴 수 있습니다.

시~원한 맥주 한잔의 즐거움! 'BREW Beers & Ciders'

HAPPYTHAI 0 1062
시~원한 맥주 한잔의 즐거움! 'BREW Beers & Ciders'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방콕을 대표하는 맥주 펍 BREW 입니다.
BREW 와 HOBS 이 두군데의 펍이 방콕에서는 '맥주 맛' 좋기로 소문이 나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먼저 BREW를 소개해 드릴게요.

BREW는 방콕내에 두군데의 지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한곳은 하태핫태~ Thonglor의 Seenspace에 위치하고 있어서 핫~한 방콕커들을 구경하며 맥주를 즐기실 수 있구요.
또 다른 한곳은 여행자분들이 꼭~들르시는 곳! 아시아티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아시아티크카 자리가 넉넉하고 야외테이블도 잘 되어 있는 편이구요. Seenspace는 자리는 협소하지만 주말에는 핫한 방콕커들을 구경함과 동시에
Seenspace에 모여있는 펍들 중심에 DJ 부스가 설치되어 있어 트렌디한 음악을 감상하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또! Seenspace만의 특전(?) 이라면 옆 가게인 Fat'r cut'z의 맛있는 피쉬 앤 칩스를 이곳에서도 오더할 수 있으니 맥주안주로도 너무 좋구요!

1472436236_IMG_6596.JPG

맥주 종류가 다양하고, 무엇보다 좋은건 유명한 해외 맥주들을 생맥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한국에선 병맥으로밖에 즐길 수 없던 것들을 이곳에서는 생맥으로도 즐길 수 있더라고요!
종류도 정말 많고, 여성분들을 위한 달달한 Cider 타입의 주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메뉴판은 영어로 맛 + 사진과 함께 잘 설명되어 있어서
이용하시는데 태국어를 모르셔도 전~혀 불편함이 없으실 거에요.

1472436328_IMG_6598.JPG

이건 간단한 안주로 주문한 감자튀김. 다른곳과 달리 깍뚝썰기로 잘라진 감자를 통으로 맛있게 튀겨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같이 곁들여 나온 dip들도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아동을 동반하더라도, 아동을 위한 아이스 초콜릿, 쥬스 같은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어른 분들은 편안하게 맥주 한잔의 여유를 즐기실 수 있구요!
실외석은 모두 흡연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흡연자 분들은 실내로 가시는게 좋은데, 실내가 자리가 워낙 협소하다 보니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는 조금 힘들답니다 ㅠ,ㅠ
(많은 인원이 함께 가실 예정이라면 아시아티크 지점이 더 좋아요!)

방콕에서 창맥주, 씽하맥주 마시는것도 좋지만. 이건 한국에서도 요즘 쉽게 접하실 수 있으시잖아요~
해외 유명 맥주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 BREW에서 방콕의 무더위를 격파! 해 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