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브런치의 시간, 'Kuppadeli'

홈 > 태국게시판 > 여행정보(업체)
여행정보(업체)

- 여행 관련 업체(운영자, 또는 관계자)에서 직접 제작한 현지 정보, 여행기, 여행 사진 등 글이나 사진을 올리는 곳입니다.

- 업체와 관계 없는 회원이라도 여행 관련 업체에서 만든 컨텐츠는 이곳에 올려야 합니다.

- 매주 1개의 글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여행상품 이용 후기글은 가능하나 글 내용에서 직접적인 상품을 판매는 금지합니다.

글제목에 업체이름을 표기금지합니다.

- 자사 상품 홍보글은 업체홍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같은 내용의 글은 한번만 올릴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브런치의 시간, 'Kuppadeli'

HAPPYTHAI 2 558
여유로운 브런치의 시간, 'Kuppadeli'

오늘은 아속에 위치한 Kuppadeli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속 메인 거리에 위치한 그래미 건물 맞은편에 위치한 Kuppadeli는 넉넉한 자리, 시원~하고 빵빵한 에어컨, 그리고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아속을 여행하는 여행자 분들에게 잠시 시원한 휴식을 선사할 것 같습니다.

아속역과 공항철도 막까산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니, 공항철도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가시기에도 편리합니다.

1466128157_IMG_6245.JPG

채광 좋은 통 유리창에 넉넉한 자리! 이 앞에 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어서 공부를 하고있는 학생들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곳 최고의 매력 포인트는 에어컨 환경이 굉장히 좋다는 점입니다. 더운 날씨, 시원하게 휴식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1466128149_IMG_6244.JPG

차타이(타이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어딜가든 맛은 비슷합니다.

1466128289_IMG_6246.JPG

제가 주문한 메뉴는 참치 샌드위치 입니다. 고소한 빵에 듬뿍 들어있는 참치가 참 잘어울렸던 메뉴입니다. 아삭한 샐러드도 함께 곁들여 나왔습니다.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빵이 조금 더 건강한 빵이었으면 좋았을 뻔 했네요.

이곳은 샌드위치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기도 참 어려웠어요. 샌드위치 뿐만 아니라, 타이식, 이탈리안식, 햄버거 등 여러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커피와 디저트도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며 TAX는 별도입니다.

참, Kuppadeli는 통로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

아~주 맛있는 집!이라고 소개해 드리기는 어렵지만, 괜찮은 음식과 여유로운 휴식공간으로써는 높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출처: 해피타이
2 Comments
센스돼지 2016.07.22 19:36  
브런치는 취향이 아니긴한데 먼가 채소가 싱싱하다는 느낌이 확 오네요 ㅋㅋ
주성아빠 2016.07.22 21:31  
오~ 다음에 생각나면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