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만나는 하와이! 'Mokuola Hawaiian Restaurant'

홈 > 태국게시판 > 여행정보(업체)
여행정보(업체)

- 여행 관련 업체(운영자, 또는 관계자)에서 직접 제작한 현지 정보, 여행기, 여행 사진 등 글이나 사진을 올리는 곳입니다.

- 업체와 관계 없는 회원이라도 여행 관련 업체에서 만든 컨텐츠는 이곳에 올려야 합니다.

- 매주 1개의 글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여행상품 이용 후기글은 가능하나 글 내용에서 직접적인 상품을 판매는 금지합니다.

글제목에 업체이름을 표기금지합니다.

- 자사 상품 홍보글은 업체홍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같은 내용의 글은 한번만 올릴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만나는 하와이! 'Mokuola Hawaiian Restaurant'

HAPPYTHAI 1 809
에서 만나는 와이!    'Mokuola Hawaiian Restaurant'

방콕커들이 즐겨찾는 하와이안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  칫롬 Mercury Ville에도 입점되어 있고, 엠콰티에어도 입점되어 있는 
방콕에서  꽤나 이름난 하와이안 레스토랑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와이안 푸드를 좋아하고, 푸르른 열대 기후의 (?) 느낌의 스타일을 좋아하는 저로썬 정말 만족스러운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특히, 칫롬 지점의 경우 넓-은 유리창이 인상깊었어요. 
(칫롬의 높은 고층  빌딩들이 한눈에 펼쳐지는 진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햇빛이 강렬~해서 광합성을 하며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오늘 준비한 사진은 엠콰티어 지점에서의 사진입니다. (다음번에는 더~ 멋진 뷰가 펼쳐지는 칫롬 지점에서의 사진도 안내해 드릴게요!)

1464917958_1.jpg

청량한 색감이 돋보이는 크랜베리 소다. 붉은 색깔이 참 매력적이에요. 이곳에서 다른 종류의 음료를 시키면 가끔 하와이에서 볼법한 꽃으로 장식도 해주곤 하더라구요 :>

1464918108_2.jpg

저는 하와이안 푸드의 대표메뉴 '타코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곳의 타코라이스에 비해 정말 야채가 풍부하고,  사이드 메뉴도 푸짐하게 곁들여 주더라고요.
반숙 계란 후라이도 센스만점.

지난번에는 이곳에서 팬케이크 등 디저트 메뉴도 맛보았는데, 그 맛이 상당히 괜찮았답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홋카이돈'에서 식사를 하시면 같은 계열사인 관계로 이곳의 할인 쿠폰을 나누어 줍니다.
할인쿠폰도 챙기셔서 알찬 식사 하시면 좋겠습니다 :-)

Mokuola Hawaiian Restaurant
BTS Chit Lom - Mercury Ville 내 입점
BTS Prome Pong -  EMQutier 내 입점

*출처: 해피타이
1 Comments
김민정 2016.07.08 17:12  
맛있어 보이네여  이번에 여행가면 가봐야겠어여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