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투어 추천 - 피피.뱀부.마야베이 전일 투어 (2) 오전 일정
푸켓여행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가시는 피피섬 투어. 그중에서도 피피섬 인근의 뱀부,
모스키토 섬등을 모두 둘러볼 수 있어, 기동성과 효율성이 높은 전일 프로그램.
이제 오전 일정이 마무리되고, 점심 시간 되었네요.
점심밥은 피피섬 본섬인 피피돈에 상륙해서 먹게 되요.
피피섬은 두개로 나뉘어 지는데, 무인도이면서 이쁜 풍경, 스노클링 포인트가 있는 피피레 섬하고 사람들이 살고, 호텔과 리조트등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는 본섬이라 할 수 있는,
피피돈섬 으로 나뉘어 져요..
피피돈 섬 오른쪽 편에 있는 한적한 해변가에 상륙해서 피피섬 땅을 밟아 봅니다.
피피섬에 해변가에 가면, 스피드 보트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의 전통적인 교통수단인 재래식 롱테일 보트들도 많습니다.
점심식사는 피피섬의 모 리조트의 뷔페 식당에서 푸짐하게 먹습니다.
피피돈 섬에 상륙할때 푸켓 투어회사의 인솔자가 점심뷔페 쿠폰을 나누어주니, 입장시 쿠폰을 제출하고 식당에 입장. 점심식사를 이용합니다.
피피섬의 모 리조트의 부설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일반적인 섬투어때 가는 점심식사 장소보다 비교적 더 깔끔하고 정돈이 잘된 모습이었어요..
메뉴도 푸짐하고, 투어 프로그램에 포함된 점심메뉴 치고는 훌륭한 편이었습니다.
주로 태국식 볶음요리가 주를 이루는 뷔페 메뉴로 나와여..
감자 삶은것을 살짝 구워서 버터를 가미한 요리, 그리고 태국식 약간 매운 커리 까지..
별로 속이 안좋으시거나, 입맛이 없으신분들을 위해 쌀국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쌀국수 국물이 고소해서, 쌀국수만 주구장창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여.. ㅋㅋㅋ
쌀국수를 더욱 짭쪼름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땅콩, 태국식 고춧가루, 태국식 생선소스, 설탕, 식초등의 조미료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적당히 첨가해 보세요 ^^
뷔페식으로 차려진 음식들을 양껏 각자의 접시에 담아와서 맛나게 즐겨 봅니다.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잘먹어야 여행이 즐겁다는 것을 푸켓 피피섬 투어회사는 잘 알고 있는것 같습니다.
식사가 푸짐하니, 마음도 즐겁다는 ^*^
푸켓 피피.뱀부섬 투어회사사에서 들어가서 점심먹는 리조트 식당은 이렇게 에메랄드 빛이 나는 바다를 보면서 점심을 먹을 수 있어, 더욱 맘에 들어요..
하계시즌에 비해 다소 비싼 항공료와 호텔요금에도 불구하고, 겨울철에 푸켓여행 오시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바로 이렇게 날씨도 좋고, 바다가 아름답기 때문이 아닐까요?
푸켓에서 피피섬까지 스피드보트로는 1시간 남짓 소요되는거리. 푸켓여행 오시는 분들이 피피섬 투어를 많이 하시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에메랄드 빛 바다, 천혜의 자연환경은 푸켓여행에서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 일 거에요.
피피돈 섬에서 푸짐한 뷔페식으로 점심먹고, 약 1시간 반 정도 휴식시간을 가진후, 이제 오후 일정의 관광코스를 돌기 위해 다시 스피드 보트에 승선하여 출발..
원숭이가 서식하는 해안가, 물이 예쁜 피레베이, 더 비치의 촬영장소로 유명해진 마야베이등을 둘러보는 오후 코스와 스케쥴도 기대가 됩니다.
푸켓여행 오시는 분들 중에 다이나믹한 투어 좋아하시는 분들, 예쁜 바다에서 스노클링 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여러개의 섬을 하루에 최대한 많이 둘러보시고 싶은분들 이라면, 피피.뱀부.마야베이 전일 투어를 눈여겨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