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밀란 섬 투어
시밀란 섬 투어
아름다운 시밀란 섬을 소개합니다.
대부분 관광객들은 푸켓이나 끄라비에서 픽업이 되어 투어에 참가하게 됩니다.
시밀란 섬에 가기 위해서는 푸켓 위쪽에 있는 카오락으로 이동해야하고 이동시간은 약 1시간 이상 걸립니다.
그래서 픽업시간은 이름 아침 5:30~06:30 사이에 이루어집니다.
픽업차량이 내려주는 곳은 LOVE Andaman 투어회사입니다.
시밀란 섬이 있는 바다는 세계적으로 바닷거북의 서식지로 생태보호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보통 11월부터 4월말까지만 관광객들의 출입이 가능하고, 방문할 수 있는 섬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투어를 출발하기 전에는 아쿠아슈즈를 제외한 신발은 불허합니다. (쪼리, 슬리퍼 등의 신발은 출발하기 전에 벗어서 맡기고 맨발로 출발합니다.)
쓰레기가 발생되는 음식도 가져갈 수 없습니다.
투어를 하다보면 왜 그렇게 보호를 하려고 하는지 느낄 수 있을겁니다.
담당 영어 가이드에게 섬에 대한 설명과 일정들을 듣고 출발합니다.
신기하게도 프랑스어, 러시아어, 중국어, 영어 가이드가 나눠져 있습니다.
스피킹 수준도 모두 프로급입니다. 이 점만 봐도 다른 투어 회사보다는 퀄리티가 높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같은 인종끼리 배를 따로 나눠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인은 영어가이드에게 배정됩니다.
스피드 보트도 푸켓의 피피섬투어에서 사용되는 매연냄새가 많이 나는 보트에 비할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투어는 스노클링 포인트를 2군데 들리고 시밀란 섬에서 자유시간을 보내고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게 됩니다.
이로 말할 수 없는 시밀란 바다에서 모든 걱정, 근심을 덜어버릴 수 있을겁니다.
그럼 아래 시밀란 바다를 감상해보세요. ^^
다시 한번 찾아가고 싶은 섬입니다.
하루코스는 좀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1박2일, 2박3일 동안 섬을 즐길 수 있는 투어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텐트에서 숙박을 할 수 있고, 옆에는 식당과 맥주나 음료를 파는 곳이 있습니다.
여러 섬 중에 유일하게 식당이 있습니다. ^^
아름다운 시밀란 섬에서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