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락 추천 리조트 - 카오락의 최고 가성비 "마나타이 리조트 카오락" (1) 로비.외관
자유여행에 혁명을 일으킬 카트투어에서 소개하는 리조트 탐방 후기. 이번에는 푸켓에서 북쪽으로 약 1시간 정도 거리의 휴양지, 카오락으로 가 봅니다.
푸켓 북쪽의 여행지 카오락은 대부분의 호텔과 리조트들이 바로 앞 바닷가를 끼고 있어, 멋진 수영장, 아름다운 열대 바다에서의 휴양을 꿈꾸시는 분들께 최고의 환경이라 할 수 있죠. 그중에서도 가성비가 훌륭하여, 카오락에 여행오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릴만한 특급 리조트를 가봤습니다.
바로 앞에 카오락의 아름다운 해변을 끼고 있는, 마나타이 카오락 리조트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아직 푸켓과 카오락을 자유여행으로 방문하시는 분들께 많이 알려지지 않아, 한국인 투숙객들의 비율이 높지 않은편이라고 하는데요.
마나타이 카오락 리조트의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가드가 지키고 있는 문을 통과하면 이렇게 로비가 있는 마나타이 카오락 리조트의 본관 건물이 보입니다.
마나타이 카오락 리조트는 푸켓 자유여행에 가성비가 좋다고 추천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입구에서의 첫 인상 부터 분위기가 있어 보입니다.
푸켓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어느 곳을 여행하더라도 아무래도 가성비가 좋다고 하면, 싼만큼 럭셔리함과는 다소 동떨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러나 마나타이 카오락 리조트는 가성비는 럭셔리한 분위기와 반비례한다는 가설을 깨기에 충분한것 같습니다. ^^
프로모션을 적절히 이용하면, 오히려 푸켓보다 카오락이 가격도 더 저렴하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컨디션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어 오히려 장점이 있다고 해요. 휴양에 포커스를 맞춘 여행이라면, 푸켓 뿐 아니라 카오락 또한 자유여행에 좋은 점이 있기도 합니다.
도심형 호텔이 아닌, 열대 휴양지 푸켓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마나타이 리조트 카오락의 로비 모습 입니다.
시원한 공기가 마파람쳐서 땀을 식혀주는 느낌이 드는 곳 이에요
우측의 카운터에서 체크인, 체크아웃 업무가 진행되며, 로비는 에어컨은 나오지 않지만, 자연의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개방된 구조로 되어 있어요.
에어컨 바람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오히려 딱 인 마나타이 카오락 리조트..
그렇다고 방에 에어컨 없다는 뜻은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길 .. ㅎㅎㅎ
푸켓 자유여행에 추천할만한 곳, 마나타이 카오락 리조트에 체크인 할때..
리조트 스탭이 시원한 웰컴 드링크와 물수건을 가져다 줘요.
아무래도 열대 여행지, 푸켓 인근이다보니 리조트에 도착하면 더운 날씨로 인해 땀이 나게 마련이죠..
태국 전통양식의 놋그릇에 물을 받아놓고 꽃잎을 띄워놓아 전통적인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깔끔한 모습의 마나타이 리조트 카오락의 리셉션 직원들..
고객의 요청사항에 비교적 친절하고, 민첩하게 응대를 해주는 편이었다고 생각 됩니다.
아무래도 5성급으로 분류되는 푸켓 인근의 리조트인 만큼, 직원들의 서비스 퀄리티도 신경을 많이 쓰겠죠..
로비에서 보이는 푸켓의 자연친화적인 휴양 분위기를 내는 리조트, 그리고 푸켓 인근의 카오락에서 휴양여행, 힐링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께 딱인 분위기의 마나타이 리조트 카오락 입니다.
가든 조경도 잘되어 있는 모습 입니다.
걸어서 쭉 5분만 직진하면, 해변가 입니다.
마나타이 카오락 리조트의 장점중 하나는 걸어나가면 바로 앞에 리조트가 바닷가를 끼고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푸켓여행을 계획하시면서 리조트를 찾다가 예약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본관 건물의 모습인데요.
윗층은 로비와 컨시어지, 아래층은 레스토랑으로 이루어져 있는 마나타이 리조트 카오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