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아이스크림 'iBerry'

홈 > 태국게시판 > 여행정보(업체)
여행정보(업체)

- 여행 관련 업체(운영자, 또는 관계자)에서 직접 제작한 현지 정보, 여행기, 여행 사진 등 글이나 사진을 올리는 곳입니다.

- 업체와 관계 없는 회원이라도 여행 관련 업체에서 만든 컨텐츠는 이곳에 올려야 합니다.

- 매주 1개의 글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여행상품 이용 후기글은 가능하나 글 내용에서 직접적인 상품을 판매는 금지합니다.

글제목에 업체이름을 표기금지합니다.

- 자사 상품 홍보글은 업체홍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같은 내용의 글은 한번만 올릴 수 있습니다.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iBerry'

HAPPYTHAI 0 1539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iBerry'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아이베리'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저는 치앙마이에서 먼저 이곳을 방문했었습니다.
타논 님만해민의 고즈넉한 곳에 위치한 치앙마이 아이베리 가게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참 인상깊었었는데요~^^

방콕, 통로에 위치한 J 에비뉴 라는 복합 상가에서 아이베리를 다시 만났습니다.


록시땅, 애플 컨시어지 스토어, 빌라 마켓 등 다양한 매장이 입점되어 있는 J 에비뉴. 통로에 들를 때마다
종종 들르곤 한답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GreyHound Cafe도 이곳에 자리잡고 있고요.

가장 잘 눈에 띄는 곳에 위치한 아이베리 카페. 아이베리라고 말하면 태국 분들이 못알아 들으실 수도 있답니다. '아이버리↗' 라고 말하면 바로 알아들으실 거에요~^^


이 곳은 늘 여유롭고 자리가 넉넉해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아요.


아이베리는 홈메이드 스타일 아이스크림으로 태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곳에서 음료 종류만 마셔보고 아이스크림은 맛보지 못했습니다만, 아이스크림을 맛보았던 지인들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딱이죠~^^

이곳은 아이스크림 전문점이지만, 커피나 차 종류, 그리고 식사 종류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공복이었던 저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빵 종류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치즈가 올라간 토스트와 바나나와 쿠키크럼블이 올라간 토스트가 준비 되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마구마구 도네요~ :-)

한끼 식사 대용으로 참 든든~했답니다.

통로, 에까마이 지역에 들르실 예정이시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출처: 해피타이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