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
방콕 자유여행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레거시 스윗 방콕호텔을 다녀왔답니다.
BTS 프롬퐁 역 1번 또는 5번 출구로 나오셔서 5분 정도 걸어가시면, 수쿰빗 29 라는 팻말이 떡하니 보여요.
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레거시 스윗이 나오겠네요 +_+
골목 안쪽으로 2~3분 정도 걸어가시면 짜~잔 ~~ 레거시 스윗이 보여요.
레거시 스윗에 도착 하시기전에 호텔 머에이드가 보이실 텐데 .. 거기가 아닙니다 ㅎㅎ
주차장을 지나, 조그마한 계단을 올라 일식당 하나를 지나면...
드디어 로비로 통하는 문이 보입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좀 힘들었네요 ㅠㅠ
로비는 다른 호텔들에 비해 특별한 점도 없었구요. 적당히 조용하고 적당히 차분한 분위기 였어요.
사진을 찍은 시간대가 오후 4시 쯤 이었는데 , 꽤 많은 분들이 뭘 기다리시는건지는 몰라도 ^^:
로비 안쪽 구석에는 컴퓨터가 두대가 나란히 비치 되어 있으나, 유료인관계로 이용자가 없네요.
손님의 입장에서는 무료로 사용하게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
가격도 만만치 않은 ㅠㅠ
로비에선 무료로 해주시면 안되나요 레거시 스윗 호텔 님~
간단한 로비 탐사를 마치고 룸으로 ㄱㄱ~슈페리어 스튜디오 룸이에요.
크기는 39sqm에 스튜디오 치고는 큰편이며, 레지던스라 룸도 맘에 드네요.
주방이 깨끗하게 구비 되어 있고 인덕션, 전자렌지, 식기등 간단한 조리도 물론 가능 합니다.
이게 레지던스의 기본 아닌가요? ㅎㅎㅎ
두번째 둘러본 룸은 디럭스 스튜디오 입니다.
방크기는 46sqm 으로 슈페리어 보다는 한국 평수로 2평 남짓 더 큰 룸이네요.
슈페리어와 비교 했을때 방의 크기 이외에는 특별한 점은 없었고, 익스큐티브 룸과 커넥팅이 가능 한 룸이네요
레거시 스윗은 뉴윙과 올드 윙 으로 가운데 수영장을 두고 나눠져 있는데요.
크기도 작을 뿐더러 정말 별거 없더라구요.
수영장 구석에 아이들이 놀수 있게 조그마한 공간이 있고, 수심은 40cm 에요
휘트니스 센터도 있지만 역시나 특별한건 없었고 , 새 기계들을 들여놓은건지 컨디션이 좀 좋다는 정도???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지나 뉴읭 건물로 들어가 뉴 슈페리어 룸을 확인 했어요
크기는 42sqm 에 구조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ㄴ자 형태로 이루어진 방은 한국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룸이라고 하네요^^
조식당으로도 이용 되고 디너까지 가능한 레스토랑을 둘러봤습니다.
아기자기 한 레스토랑이었으나 , 좋은점 하나는 골프나투어등 아침일찍 나가시는 분들을 위해,
도시락으로 준비가 가능하다고 하니, 하루 전날 요청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흡연자 손님들을 위한 야외석도 몇테이블 마련 되어 있습니다.
4~5 테이블 정도라 많은 좌석은 아니니 흡연자 분들은 서둘러 자리를 잡으세요 ㅎㅎㅎ
프롬퐁 역에서 근거리에 위치한 레거시 스윗 ! 가격대비 해서 상당히 깔끔 한 호텔이었어요.
방콕자유여행시 한번 고려해 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