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커들을 사로잡은 치즈케이크
HAPPYTHAI
5
1937
2015.07.23 09:21
방콕커들을 사로잡은 치즈케이크
Coffee Beans By Dao
커피빈스 바이 다오
오늘은 방콕 로컬들에게 사랑받는 레스토랑 겸 카페인 '커피빈스 바이 다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플른찟 역의 딘앤델루카에서 샌드위치와 샐러드로 식사를 하고,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싶어
찾아보던 중, 로컬들에게 인기 있는 카페 겸 레스토랑이 있는데 케이크가 정말 맛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처음 방문하게 된 '커피빈스 바이 다오'!
플른찟 역의 빌딩 숲을 지나~ 걷고~ 걸어 커피 빈스 바이 다오를 발견! ,
외관만 보고는 조금 촌스럽다는(?) 느낌이 들어 반신 반의 하는 기분으로 가게에 들어섰습니다.
맛있다는 치즈케이크를 주문하고...
외관만 보기에는 다른 치즈케이크와 큰 차이는 없는것 같다고 생각했던 그 순간!
한입 맛을 딱! 보고나니, 왜 이 곳이 유명세를 탔는지 알겠더라고요.
쫀득, 꾸덕한 첫 식감과 동시에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치즈케이크!
달콤하면서도, 고소하면서도, 너무 느끼하지도 않은 그 적당함에 저와 함께간 일행은 '이건 방콕 최고의 치즈케이크야!' 라고 단언했답니다.
방콕과 치앙마이에서 맛있다는 디저트 가게는 왠만큼 가 보았는데, 이 곳의 치즈케이크는 단연 으뜸이었답니다.
▲ 저를 커피빈스 바이 다오 치즈케이크와 사랑에 빠지게 했던, 가장 처음 맛보았던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
그 이후, 다른 지점에 가도 같은 맛이 날까? 라는 생각에 다른 지점도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플른찟 지점, 씨암 지점에 비해 자리가 넉넉하고 편안했던 에까마이점!
에까마이 역에서 걷기에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BTS 에까마이 역에서 모터사이클 랍짱(오토바이택시)를 타고 출발!
처음엔 쏘이만 알려 드렸는데, 가는 중에 기사분이 가게 이름을 물으셔서 '커피빈스 바이 다오' 갈 거라고 말씀 드리니 바로 아시더라고요!
▲ 에까마이 점은 조금 플레이팅에 신경을 썼네요^^
이곳에서는 쿠키앤 크림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역시나 실망 시키지 않더라구요!
치즈케이크만 먹기 아쉬워, 시원하고 깔끔한 음료를 찾던 중 주문하게 된 진저 레몬 소다!
가게의 분위기가 조용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만, 오롯이 맛으로 평가하자면
정말 방콕에서 가장 맛있는 치즈케이크를 파는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방콕커들은 이곳에서 식사를 주로 하시고, 씨암 파라곤 지점에 케이크를 구매하러 갔을 때에는 조각 케이크를 열댓개씩 주문해
가시는 분들도 볼 수 있었답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담백하고 달콤한 맛!
여러분도 꼭 한번 들러보세요 :-)
*커피빈스 바이 다오, 어디에 있나요?
1. 에까마이점 (에까마이 Soi 12)
2. 루엄르디점 (플른찟 역 도보 10분)
3. 씨암 파라곤 지점
4. 센트럴 월드 지점
5. 센트럴 엠버씨 지점
6. 프럼퐁 역 Emquartier 지점 (엠포리움 백화점 건너편, 맛있는 맛집은 다~ 모여 있네요^^)
*출처: 해피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