텅러 중심의 부티크한 호텔 "원 원 방콕 호텔"
다도라투어
2
1271
2014.10.31 16:21
텅러는 최근 방콕에서 쇼핑, 외식, 유흥의 일번지로 떠오르고 있는 방콕 시내 중심가 수쿰빗 인근의 번화가 인데요. 인근에 쇼핑몰은 물론, 맛집들도 꽤 있고, 나이트 클럽등 즐길거리들이 많아 특히 젊은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지역 입니다.
텅러 한 복판에 최근 오픈한 4성급 부티크 호텔 “원 원 방콕 호텔”을 가봤는데요.
텅러 중심에 있어, 지나가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원 원 방콕 호텔 바로 옆에 빌라 마켓, J 애비뉴가 있어 위치도 좋아여..
호텔 입구로 들어섭니다.
로비 부터가 아주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네요.
로비 디자인이 흰색, 분홍색등 밝은 색 계통이어서 분위기가 밝습니다.
젊은 투숙객들이 특히 좋아할 만 한 디자인이에요.
체크인 할 때 달달한 과일 주스를 웰컴 드링크로 줍니다.
8층 높이의 건물이며, 총 객실은 80개를 가진 중소형 규모의 4성급 호텔 인데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올라가구요. 카드키를 센서에 갖다대고, 자신이 머무는 층만 누를 수 있게 되어 잇어요.
가장 기본 룸 타입이며 제일 많은 방을 가진 스탠다드 룸부터 둘러 보았습니다.
최근에 새로 생긴 호텔 답게 방이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설계 되었구요.
바닥에는 빨간색 카페트가 깔려 있네요.
침대 전방에 배치된 평면 TV와 기본 가구
냉장고안의 것들은 One One 딱지가 붙은 생수 두병 외에는
모두 유료에요. 딱지 붙은 생수 외에 다른거 드시면 돈내셔야 하니, 알고 이용해주시는 센스 ^^..
장롱안에 있는 전자식 안전금고와 헤어드라이어, 그리고 샤워용 가운..(슬리퍼는 아래에..)
욕실도 깔끔하고 모던해요. 샤워부스는 있는데 욕조는 없는 점 참고 하시구요.
샴푸, 비누, 칫솔, 치약, 샤워젤등 기본 위생구 무료 제공 되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화사한 방 분위기는 방콕을 자유여행으로 방문하는 분들 중 텅러에 숙소 잡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특히 좋아하실 듯 해요.
조식당을 가봅니다.
조식은 객실 점유율에 따라 세트 메뉴로 주문해야 할 때도 있고, 인터내셔널 뷔페로 나올때도 있답니다. 투숙률 40%이상이면, 인터내셔널 뷔페. 그 미만이면 세트 메뉴로 개별 주문하도록 한답니다.
아직 호텔이 생긴지 얼마 안되었고,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8층의 루프탑 바는 현재 만들고 있어, 3개월 후에 신설될 예정이라고 해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생겨나면, 더 좋을 듯..
그리고 8층 옥상에 있는 바에서는 야경을 보며, 칵테일도 즐기고 맥주한잔 있는 분위기 있는 바를 만든다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어쨌건 젊은 여행객들을 겨냥한 실속형 호텔이며, 부티크한 호텔인거 같습니다.
부대시설에 크게 욕심 안내시고, 깔끔하고 편안한 룸 컨디션의 객실, 그리고 편리한 위치등만 생각한다면 만족 하실 것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