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 리조트 추천 "퍼스트 방갈로 비치 리조트"
Kenny
0
1445
2013.04.08 11:48
* 코사무이 리조트 (차웽비치 최남단) : 퍼스트 방갈로 비치 리조트
코사무이 동쪽 해안 차웽비치의 제일 남쪽 끝에 자리 잡은 방갈로형 리조트 입니다. (지속적인 리모델링으로 확장하여, 방갈로형 숙소가 있고, 빌딩에 여러 방이 나뉘어져 있는 곳이 있습니다.)
차웽비치에서 차웽노이 비치가 만나는 곳에 1970년대 초에 만들어져서 여러차례의 리모델링 공사와 확장을 거쳐 지금의 모습에 이르고 있습니다.
와우! ~~ 1970년대 초에 만들어졌으면, 거의 40년이 넘는 세월을 지났다는 이야기인데요.
아주 전통있는 리조트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평화로운 차웽비치의 분위기를 느끼며, 상대적으로 무난한 가격에 휴가를 즐길 수 있어, 오랫동안 코사무이를 찾는 사람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인지도가 높은 리조트로 손
꼽혀 왔다고 합니다. 물론 아주 고급스러운 리조트는 아니지만요.
수많은 호텔예약 싸이트에서는 퍼스트 방갈로를 3성급 혹은 3.5성급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사무이의 숙소를 검색하면, 빠짐없이 등장하는 리조트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퍼스트 방갈로 리조트 뿐만 아니라, 퍼스트 리조트 그룹 은바로 옆에 위치한 퍼스트 하우스 호텔, 인근 150미터 반경에 위치한 퍼스트 레지던스, 차웽비치 북쪽에 있는 사무이 홈 리조트 등 코사무이에만 무려 4개의 여행자용 숙박업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사무이에서는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리조트 그룹이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퍼스트 방갈로 리조트와 사무이 홈 리조트는 언니가, 퍼스트 하우스 호텔과 퍼스트 레지던스 등 2개의 서비스 아파트에 가까운 호텔은 동생이 나누어 경영하는 체제라고 합니다.
언니가 운영을 하는 퍼스트 방갈로 비치 리조트 의 이모 저모를 해부해 보도록 합니다. ^^
오래되었지만, 깔끔하게 관리가 훌륭하게 되고 있는 풀장.
밤에 라이트를 켜면 이런 풍경이 나와여.
바로 몇 발자국만 걸어 나가면, 차웽비치의 정취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퍼스트 방갈로 비치 리조트는 4개의 룸 타입으로 나뉘어 집니다.
1. 퍼스트 룸 : 41개 룸, 30 스퀘어 면적
2. 디럭스 룸 : 80개 룸, 32 스퀘어 면적
3. 풀사이드 방갈로 : 11개, 35 스퀘어 면적
4. 비치 방갈로 : 42개, 34 스퀘어 면적
퍼스트 룸 부터 보도록 합니다.
1개의 동에 모든 룸이 다 있습니다.
가장 기본 사양으로 나오는 방이지만, 상당히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객실.
디럭스 룸이 있는 빌딩.
2개의 동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대리석으로 된 바닥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뒷편에 보이는 풀 뷰.
풀 사이드 방갈로.
가장 높은 사양의 비치 사이드 방갈로.
부부나 연인끼리 와서 묵으면, 아주 좋을 것 같은 분위기의 객실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