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신규호텔- 시암에서 이만한 위치는 아마 없을듯 아이비스 방콕 시암
지하철역과 붙어있지는 않치만 역을 내려 계단만 내려오면 바로 있습니다. 아마 지상철역과 붙어 있는 여러곳의 호텔들이 또다른 트렌드를 이루고 있는.. 교통의 지옥이라 하는 방콕 에서..
간판 역시 2개의 이름이 들어간 간판입니다. 저층은 아이비스가 고층은 머큐어 호텔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총 30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건물의 외관은 짙은 회색깔의 건물입니다. 이 간판 너머로는 3개의 호텔이 있는데요. 바로 옆에는 럽디 방콕 시암, 조금 걸어가면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시암 엣 시암 호텔이 있습니다. 물론 아이비스 방콕 시암이 제일 가깝구요^^
아이비스 호텔의 마크.. 아직은 오픈한지 한달도 채 안된 호텔이라 깔끔한 편이구요.. 워낙 좋은 위치라 예약없이 찾아오는 손님으로도 객실이 만실이라고 합니다..
로비의 모습입니다. 비교적 넓은 공간과 한켠에는 간단한 음료를 주문할수있는 커피숖..
체크인 테스크 입니다. 아담한 사이즈 필자가 간 날에도 많은 손님들이 체크인 하는 모습입니다. 검은 옷 복장의 매니저가 오늘 모든 호텔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이름을 안 물어봤군요..ㅠ
데스크 옆에 위치한 무료 인터넷을 하실수 있는 컴퓨터가 3대.
체크인이 속도 빠릅니다.. 데포짓은 박당 500바트 입니다. 카드 오픈이나 현금 지불 가능하시구요..키카드는 체크아웃시 반납하셔야 합니다. 무료 인터넷 쿠폰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따로 조식 쿠폰은 없습니다. 아침 식사시에는 방번호만 말씀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객실로 갑니다. 엘리베이터 외관도 깔끔하게 스테인레스로 처리.
금연이라 조금 높은층을 달라고 했는데.. 워낙 객실 사정이 안 좋아 10층으로배정 받았습니다.
필자가 투숙을 했던 스텐다드 룸 입니다. 키카드를 위에서 부터 아래로 넣었다 빼면 됩니다.
문을 열고 본 객실의 모습입니다. 아이비스계열이라 객실 크기나 기타 인테리어는 아이비스 답습니다. 필요한것만 갖춘..
방콕의 많은 호텔 거의 40여곳 이상의 호텔들을 직접 숙박 체험 해본 필자로서 깜짝 놀란 매트리스입니다. 왠만한 5성급의 매트리스 만큼이나 포근했던 매트리스입니다. 또한 매트리스 침대 밑에 공간을 만들어 일종의 수납역활을 할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서 케리어를 보관 할수 있습니다.
무료로 드실수있는 커피와 차, 그리고 매일 2병씩 재공 되는 생수
냉장고는 비교적 작습니다. 주변에 있는 편의점에서 필요한것을 사다 보관 하심 되구요.
10층 객실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멀리 바이욕 스카이 호텔도 보이고. 방콕 비엠겔러리 호텔 과 요 밑에는 리트 호텔이..
창가에서 본 객실의 모습입니다. TV가 조금 작내요. 채널은 50채널정도 가 나옵니다. KBS 월드는 없습니다..
어매니티는 따로 없구요. 드라이기 옆 에 보이는것이 핸드 워시..
샤워부스의 모습입니다. 공간이 좁아 최소의 필요한 공간안에서 샤워 할수있게..수압이나 온수 속도 괜찮았습니다. 샴푸나 비누 또한 혼합형의 스타일로 나오게 한..
저녁쯤 시암 스퀘어를 구경하기 위해 나온 거리에서 본 마분크롱과 호텔의 모습..
8층에 있는 아침 조식당의 모습입니다. 머큐어 방콕 시암 투숙객들과 우선은 같은곳에서 아침을 드시기 때문에 조식은 비교적 훌륭한 편입니다 분위기며 종류들이.. 아이비스 3성에서 느끼는 4성급 아침조식~~^^
첫 느낌의 조식당 풍경은 훌륭했습니다. 분위기며 음식을 차려놓은 그릇이며 집기들이 신규호텔답게 모든것들이 좋았습니다.
계란류의 음식을 조리해서 주는곳입니다.
음식의 질적부분은 아직은 미흡한 면이 없지 않으나 신규호텔임을 감안한다면 점수는 90점 이상..
디저트나 빵 종류도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전체적인 식당의 모습입니다. 필자가 식당을 찾은 시각이 8시 40분 정도 임을 감안 한다면 비교적 밀리지도 않고 차분하게 아침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위해서는 부족하지 않을 정도의 양과 종류.. 외부에서도 식사를 드실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구요.. 멀리 보이는 운동하는 모습과 지상철역의 모습이 보이내요..
[리뷰 총평]
방콕의 유명한 상업의 중심지인 시암지역에 위치한 3성급의 신규호텔입니다. 하지만 호텔체인인 머큐어 호텔과 같이 있어 아침 조식부분이 좋았고요, 위치 딱 입니다.. 대부분 시암을 오기위해 다른 지역에서 지상철을 타고 이곳으로 오지만 아이비스 시암에서는 도보로 이동 할수 있어 따로 교통비가 덜 들어간답니다.. 위치는 정말 더 할 나위 없이 좋은곳... 방콕에 있는 아이비스 호텔주에서는 아마 짱일듯..
단점을 꼽자면 수영장 ( 29층) 과 휘트니스 ( 30층) 이용시 무료가 아닌 유료 ( 412바트) 가 좀 걸리내요..#2013-01-07 15:19:38 호텔정보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