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리뷰: 수영장이 좋고 100% 시뷰를 자랑하는 몬티엔 파타야 (파타야호텔)
[호텔뱅크] www.thaihotelbank.com
파타야 시내 중심부인 파타야 2도로와 비치로드 사이에 위치한 300개의 객실을 보유한 몬티엔 호텔
그룹의 4성급의 체인 호텔로서, 전통있는 몬티엔 그룹 호텔답게 호텔 시설을 전체적으로
관리를 잘해서 , 룸 시설이나 수영장등의 부대시설이 잘 되어있고, 특히 모든 객실이
100% 시뷰로 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친절한 직원과 잘 갖추어진 수영장과 다양한 조식등으로 인해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비교적 선호하시는 호텔 중의 한곳입니다.
호텔이 파타야의 중심부인 제 2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파타야 시내의 어디로든지 접근이
용이하십니다.
( 워킹스트릿, 알카쟈쇼, 티파니쇼,파타야비치, 빅씨 쇼핑센터 , 로얄가든 프라자 쇼핑센터 등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 객실 구비품목 및 서비스
다채널 라디오, TV, 미니바, IDD전화, 에어컨, Seaview 발코니, 욕조와 샤워기가 비치된 욕실,
24시간 룸서비스, 안전금고, 차/커피, 위성 TV
인터넷- 객실은 500바트/1일(유선만 가능) , 로비와 수영장은 무선인터넷 가능(무료임)
◈ 부대시설
피트니스 센터(에어로빅, 요가, 태보 클래스), 사우나, 테니스코트, 야외수영장,
자쿠지, 어린이 놀이시설, 어린이용 수영장, 타이마사지, 발마사지, 이발소, 미용실
몬티엔 파타야 정보 바로가기
호텔 리뷰는 관리자의 주관적인 의견일수도 있으므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간단히 호텔 리뷰를 정리해봅니다.
파타야 2도로 길을 따라서 직진하다가 왼편으로 좌회전해서 들어가기전에
호텔 입구 앞에는 몬티엔 파타야라고 쓴 호텔 간판이 보입니다.
이 도로가 파타야 2도로 (싸이 썽)이고, 이 도로를 쭉 따라 가시면 알카자쇼장 ,
티파니 쇼장을 가실수 있습니다.
사진상에 보이는 쏭태우를 20바트 정도를 내시면 2도로를 타고 돌고래상까지 간후
파타야 비치로드로 순환을 해서 오는 순환쏭태우를 타실수 있습니다.
호텔 입구 앞에서 본 호텔의 전경입니다. 총 15층 높이이고, 객실수는 300여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파타야의 규모가 작은 호텔에 비해서 호텔 들어가는 입구 도로가 탁 트이게 되어있습니다.
호텔 들어가는 입구 주변에는 열대식물로 조경을 잘해서 열대 리조트에 온 듯한 느낌이 드네요.
호텔 바로 앞에서 본 건물입니다.
건물 중간중간에 파란색으로 보이는 곳이 룸 밖의 문입니다.
이곳이 호텔 로비로 들어가는 곳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벨보이 분들이 친절하게 맞아줍니다.
이곳이 호텔 로비입니다.
호텔 로비가 방콕 호텔처럼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은 아니지만 , 태국 전통양식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론 왠지 모를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여러 곳에서 본 로비의 전경입니다. 일반 호텔과 달리 로비도 비교적 넓고 웅장한 편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태국 전통 양식으로 디자인이 된 느낌입니다.
이곳은 로비층의 체크인을 하시는 곳입니다.
체크인시는 호텔 바우처와 여권을 내시고 호텔 보증금(디파짓)을 1000바트/1박당으로
현금으로 내시거나 신용카드로 결제후 체크아웃후에 현금은 돌려받으시거나
신용카드는 취소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8층의 슈피리어룸 입구입니다. 문입구가 파란색인것이 독특하네요.
전체 15층에서 2-9층까지가 일반 슈피리어룸이고, 10층이상부터가 익스큐티브 룸 이상급이므로
호텔의 룸이 100% 시뷰이지만, 고층으로 갈수록 파타야의 swa view를 더 잘 보실수 있습니다.
슈피리어룸의 더블베드입니다.
킹 사이즈 베드이고, 침구류등은 비교적 푹신푹신하고 관리를 잘한듯합니다.
침대 옆에는 전화기와 룸 안의 전등등을 컨트롤할수 있는 컨트롤 테이블이 있습니다.
침대위에 수건을 코끼리 모양으로 예쁘게 장식을 해놓은것이 귀엽네요.
룸이 아주 현대적인 느낌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화이트톤과 블루톤을 적절히
섞어서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며, 룸도 전체적으로 관리를 잘한 느낌입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큰 거울이 있고, 간단한게 업무를 볼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바닥이 파란색의 카페트라서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침대 맞은편에 모습이고, 테이블과 tv 가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케이블을 이곳에 연결하면 유선 인터넷을 사용할수 있으며, 인터넷 요금은 500바트/1일입니다.
룸에서는 무선인터넷이 안됩니다.
침대 옆의 발코니쪽입니다. 발코니쪽으로 나가시면 파타야의 탁 트인 바다를 보실수 있습니다.
밖으로 나가시 않으시고, 룸 안의 의자에 앉으셔셔 파타야의 바다를 바라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미니바와 옷장을 열면 안전금고가 있습니다.
옷장 속에는 2벌의 샤워가운이 있습니다.
욕실 내부입니다. 세면대가 대리석으로 되어있습니다.
욕실 비품도 칫솔을 포함해서 비교적 이것저것 잘 구비가 되어있는 편입니다.
욕실안의 세면대입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심플한 느낌입니다. 벽면에는 드라이어기가 있습니다.
욕조입니다.
슈피리어룸은 샤워부스시설은 없고, 모든 슈피리어룸에는 욕조시설이 있습니다.
욕조 위에 설치된 샤워기입니다.
세면대 왼편에는 여러개의 타월이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슈피리어룸의 발코니입니다.
몬티엔 파타야의 장점 중의 하나로는 모든 룸이 100% 시뷰라서 이렇게 파타야의 바다를 한눈에 보실수 있습니다.
잠시 파타야의 바다를 감상해보시죠.
아래쪽에는 잘 꾸며진 몬티엔 파타야의 수영장도 보이네요.
이곳은 11층에 위치한 익스큐티브 슈피리어 룸입니다. 익스큐티브 슈피리어룸은 9-12층에 있습니다.
밖에서 본 룸의 전경입니다.
익스큐티브 슈피리어룸의 트윈룸입니다.
룸의 기본구조는 슈피리어룸과 비슷하면 조금 더 고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인용 의자와 간이 테이블이 있습니다. 이곳에 앉아서 파타야의 바다를 바라보는것도 제법 운치가 있네요.
트윈룸이라서 침대와 침대 사이에 룸안의 전기를 조절하는 컨트롤테이블과 전화기가 있습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tv 가 있습니다.
침대 맞은편의 모습입니다.
슬피퍼가 있고, 간단한 사무를 볼수 있는 테이블과 오른편에는 냉장고와 미니바 그리고, 옷장이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룸이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루톤을 적절히 섞어서 시원하고 잘 정돈된 느낌을 주네요.
옷장 안의 안전금고와 냉장고입니다.
샤워가운이 슈피리어룸과 마찬가지로 같은 디자인으로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익스큐티브 슈피리어룸은 일반 슈피리어룸보다 고층이라서 전망이 더 좋은 편입니다.
파타야 시내의 전경이 잘 보이네요.
저 멀리 파타야의 바다와 아래쪽에는 몬티엔의 자랑거리인 수영장이 보이네요.
익스큐티브 슈피리어룸의 욕실입니다.
익스큐티브 슈피리어룸도 욕실에 욕조가 있고, 샤워부스는 없습니다.
천장에는 샤워기가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욕실이 그리 크진 않지만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이곳은 로비 1층의 아침식사를 하시는 조식당입니다.
몬티엔은 조식도 비교적 잘 나오는 편이어서 많은 분들이 높은 점수를 주시는 편입니다.
조식당이 야외와 연결되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식사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조식당도 태국 전통 스타일로 디자인이 된 느낌입니다.
1층의 조식당을 빠져나오시면 몬티엔 파타야의 자랑거리의 하나인 멋진 수영장을 보실수 있습니다.
수영장 주변으로는 선베드가 넉넉히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이곳 선베드에 앉아서 편하게 휴양을 즐기시면 됩니다.
수영장도 크게 붐비지않는 편이어서 한가롭게 수영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여러 각도에서 본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수영장 주변으로는 열대정원으로 조경을 잘 해놓아서 리조트 느낌이 제법 잘 살아나는것 같습니다.
수영장 옆의 자꾸지입니다.
수영장에서 바라본 호텔의 전경입니다.
주변이 참 여유롭고 한가해 보이네요.
수영장에서 한가로이 수영을 즐기시는 유럽 관광객의 모습이 보이네요.
이상으로 몬티엔 파타야의 후기를 마무리 지으려합니다.
[리뷰 총평]
몬티엔 파타야를 갔다와서 느낀 개인적인 느낌은 최근에 새로 오픈한 홀리데이인 파타야 , 아마리 오키드, 쉐라톤 파타야 ,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파타야에 비해서 호텔 규모나 룸 시설등이 약간은 부족해보일수도 있지만, 그러한 단점을 파타야 최적의 위치와 잘 갖추어진 수영장,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에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몬티엔파타야만의 정취가 잘 조화가 되어서 앞으로도 파타야를 오시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수 있는 호텔이 될거 같습니다.
[호텔뱅크] www.thaihotelba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