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하자마자..질문좀..

홈 > 소모임 > 국사모
국사모

갑하자마자..질문좀..

팬더주둥이 4 1263
여자친구를 태국에서 대려오고싶은데
초청장 제작 방법과
신원보증하는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꼭좀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색종이 2006.09.02 06:59  
  특별한 초청장 양식은 없는것 같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저에 대한 신상정보를 이메일로 보내줘서 여친이 입국시 도움이 되도록 같이 보내주었구요.. 만약 입국시 문제가 있으면 제 신상정보에 적힌 제 전화번호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렇게 크게 걱정 않하셔도 됩니다..
장금이 2006.09.02 10:42  
  *^^*
hyeha 2006.09.02 11:43  
  여자친구분 혼자 오신다고 한다면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저희 신랑도 한국을 밥먹듯이 드나들었는데 별 문제 없었습니다. 그러나, 여자친구와 다른 분들이 같이 오신다면 초청장이 필요합니다.(아직도 한국에서는 태국인들에 대한 시각이 안 좋거든요) 저희는 결혼할때 무려 20명이 들어왔기때문에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것도 가족친척들이 왔기때문에 문제가 더 커졌구요. 입국소직원이 저에게 하는말.. 결혼청첩장 봤긴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떼거지로 가족 단체로 오시면 불법취업 및 도피로 간주하게됩니다. 초청장과 신원보증서등 팩스로 넣어주세요..--;;
그때 생각난 두가지..
으.. 쪽팔려 와 공항에서 기다리고 계신 가족들 얼마나 짜증나고 무섭고 지루할까..였답니다..^^ 후후..
아무튼 육하원칙에 따라서 쓰시면 됩니다.그리고, 마지막에다가 (누가..여친이름) 몇월몇일귀국 몇월몇일 출국하는 동안 일어나는 모든일들에 대해 (본인이름)이 책임짓겠다 라고 쓰시면 되구요. 그걸 여친에게 미리 팩스나 이멜로 넣어주셔서 프린터해서 가지고 들어오시면 아마 입국시 전화가 올꺼예요. ^^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  아아아.. 입국소직원이 어떻게 만났냐구도 쓰라고하드라구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만났냐구요..--;; 아무튼 저희는 떼거리로 와서 복잡했다구하네요..ㅋㅋ
장금이 2006.09.02 12:12  
  저희 결혼식엔 태국에서 48분이 오셨는데 청첩장 보여달라는 말도 안하고 통과시켜주었습니다.
입국소 직원들 그때 그때 달라요~
촉디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