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파타야에서 프로포즈를???
안녕하세요... 국사모 회원님들 이곳에 글을 올려야만 가장 멋진 방법이 나올 것 같아 회원님들의 동의 없이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게시판에 성격에 맞지 않는다면 삭제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파타야 프로포즈에 대한 조언을 좀 얻고자 글을 올립니다.
정말 친한 형님이 여자친구와 파타야로 놀러온다고 합니다. 근데 이번에 프로포즈를 하고 싶어 하는데... 특이하게 하고 싶어합니다. 주변 태국분들에게 여쭤보니 태국식 청혼은 여성분 부모님께 가서 무릎꿇고 지참금(?)을 전달하는 거라네요 ㅠㅠ
그래서 이곳에 여쭤 봅니다.
Q1. 프로포즈용 보석류(반지나 목걸이) 구매는 한국에서 해오는 것이 좋은가요 태국에서 살만한 좋은 곳, 좋은 아이템 있으시면 조언 좀 해주세요.
Q2. 파타야에서 프로포즈를 하고자 하는데 회원 여러분의 고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부탁드립니다.
Q3. 만약 해변에 인접한 식당에서 석양이 질무렵 자리를 만들고 촛불로 장식하고, 전통음악 벤드(?)를 부르는 방법에 경험이 있으시거나 지식이 있으신 분 있으시면 가격이나 방법에 대한 자세한 의견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허락없이 질문해 죄송합니다. 근데 정말 친한 형이라 꼭 도와주고 싶네요~ 비용은 제가 부담할 생각인데 장소 섭외는 만밧 내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주 목요일 날 오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