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사는데 크게 다른것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연이야 노력하기에 따라 관심을 갖느냐에 따라 만들수 있는것일테고.. 제가 보기에는 님께서 어떤 이유로 처음 태국을 경험하고 또 어떤 문화를 접하게 되면서 새로운 세상과 새로운 어떤것을 계기로 너무 충동적으로 앞서가시는게 아닌가도 우려됩니다. 그리고 술집아가씨라 자꾸 언급하시는것에 대해 인생선배로써 오는 느낌이 있는지라 그분들이 꼭 나쁘다는게 아니라 인연이 되고 순수한 사랑을 가지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면 극복한다면야 문제 없겠지만 -솔직히 사람관계에 문제 없을수는 없겠지만 - 제가 님을 모르는 상황에서 대뜸 남이 결혼관에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없기에 우선 님의 상황은 그리 긍정적으로 와닿지 않는것 같습니다. 우선 친구들 만들어 가보세요...결혼정보회사는 짐심이고 결혼하고 싶은데 나이 많고 적음이 무슨 상관인지...
블레님, 국사모는 태국-한국분들의 만남을 주선하는 모임이 아닙니다. 국사모 취지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한-태 커플들을 위한 소모임입니다.
즉, 태국분들을 좋아하시는 한국분을 위해 어디서 만나고, 어떻게 데쉬를 하고를 가르쳐 드리는 곳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님의 글이 참된 국경없는 사랑을 하시고 있는 국사모 회원님들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답니다.
님이 쓰신 글과 국사모의 취지를 다시 한 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