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 있는 애인과 연락을 한동안 끊어보신 분들..

홈 > 소모임 > 국사모
국사모

태국에 있는 애인과 연락을 한동안 끊어보신 분들..

yuna 6 1790

얼마나 오랫동안 연락을 안하셨었나요?

상대방이 원했던 자기가 원했던...

저는 오늘이 7일째,,
남친이랑 다툼이 잦다가 남친이 생각할 시간을 좀 달라고 했었어요...
바쁘기도 하고 생각할 것도 많다고...

겨우 일주일 지났는데도 아침에 일어나면 핸드폰먼저 확인하고 전화 안온거 보고는 또 우울해지고...하루종일 왜 전화 안할까 언제 전화할까 생각하고.. 반복적이에요..

생각하지 말자, 내가 할 일만 열심히 하자
마음은 수천번도 먹는데 아침과 밤마다 항상 남친이 전화 하곤 했던 시간이 되면 괜히 마음이 초조해지고 그래요...

잠깐이나마 애인과 연락을 끊어본 적 있으신 분들,, 기간이 얼마나 되었는지 알려주세요.....

특히 애인은 태국에, 님은 한국에 계신 분들요..

기간이 뭐가 중요하냐고 하시겠지만 지금 저로선 의미없는 하나하나가 모두 절실한거 같아요..

6 Comments
빠이 두어이 2007.08.01 20:43  
  저도 예전에 사소한일로 싸우고는 한달동안 연락을 끊은적이 있었어요..님처럼 아침에 일어나면 전화왔는지 확인하고 메일왔는지 확인하고...전화하고싶은걸 가까스로 참고 한달을 버텼져..그랬더니 남친이 먼저 연락을 하더라고요..님두 버텨보심이 어떨지요..일단 마음을 비우세요..다른곳에 집중하시고,,
젬마81 2007.08.01 22:08  
  저도 유학가서 만난 태국인남친을 두고있는데요~님처럼 물론 떨어져지내지요~지난 4월에 보고 지금까지 못보고있는거니깐요~제가 하고싶은말은 너무 남자친구에게 모든 신경을 쏟지말라고 말하고싶어서..^^;제경우를 말하자면 저는 제남자친구에게 목숨거는스타일은 아니예요~제사랑이 얕아서 그런거라고도 생각하시겠지만  어쩜 넘 무신경하리만큼 그러거든요~저는 인연이면 만나는거고 아님말구라는 생각으로..ㅎㅎ(민망..;;)그러다보니 오히려 남자친구가 간섭이 더 심하구 더 의심하구 난리도아니랍니다~어찌나 엄격하신지..별명이 이순재랍니다~그냥 가까이 있거나 멀리있거나 상대방을 믿는거밖에는 방법이 없는거 같아요~믿는도끼에 발등찍힌다지만 현실적으로 맨날 감시할수도 없는거고~다른여자만날 사람이면 가까이 있는다해도 다 만나는거구~남자친구분과 떨어져지낸지 얼마안되시는거 같은데 그렇기때문에 더 애가타시고 걱정을 많이 하시는거 같네요~쓰신글을보고 넘 님이 안타까워보여서~힘내시고요~남자친구에 대해서 냉정하게 판단해볼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wowthai 2007.08.02 21:40  
  저도 싸우고 나서 아침마다 핸폰 확인 하는 제가 싫어서 아예전화번호를 바꾼적도 있습니다. 마음 진짜 독하게 먹어야 합니다. 여자는 자고로 자기를 사랑해 주는 남자를 만나야 평생 행복할수 있습니다. 유나씨..
모든 생활의 그 남친에게 쏟지는 마세요.. 그일말고도 할일이 많잖아요..
 
윗글처럼 인연이면 다시 돌아오게 되있습니다..
힘네시고 친구들도 만나시고 뭐 소개팅도 한번 해보세요.. 이게 도움이 되는 말인지 모르겠내요..
yuna 2007.08.02 22:26  
  다들 너무 고마워요...정말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움★ 2007.08.03 17:09  
  응.. 정말루.. 버티면 연락이 오긴 오더라구요-_-
뭐 지금은 결국 제가 다시 연락 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통신요금 부담은 제가 좀 더 지기 편한 입장에 있으니까요 ..) 저도 한 일주일정도, 매일전화하다가 안하니 무슨 일 있느냐고 전화하던데요. (그때 냉정히 받았더니 또 대박 삐지고-_-) 떨어져서 하는 사랑, 참 힘들죠.. 특히나 태국 남자분들 연배에 비해 철딱서니 없는 경우가 많아서-_- 말이 안통하니 그런 면에서 더 힘들죠. 풀기도 어렵고.. 설명하기도 버겁고.. 힘내세요. 제가 의심하면 상대방도 미묘하게 느끼고, 또 그것때문에 많이 싸웠어요. 아마 또 싸울거고.. 어떨 때 보면, 서로가 없는 일상을 지내는건 똑같은데 마음약해지는건 나지 그사람이 아닌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힘힘힘!!!
중년신사 2007.08.07 10:29  
  유나씨는 한국분이고 남친이 태국분인가요,무엇하는 분인지는 모르지만 태국사람들 너무 낙천적이라유나씨만큼 속 타지않을거에요,저도 태국에 여친을일년정도 사귀고있는데 한국에 있으면 불안해요,그래서 마음을 정리하고 편안하게 살려고함,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