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구정이 얼마남지 않았네~~

홈 > 소모임 > 국사모
국사모

이제 구정이 얼마남지 않았네~~

삐리 8 853

여자친구 16일날 와서 22일날 돌아가요.
이번에 어머님이랑 오시는데 제가 신원보증서약서에 지장찍은거.. 제 신분증 복사본, 주민등록등본, 초청장(결혼계획서)등을 보냈습니다.
무엇이든지 자필로 작성했구요.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 명함도 보냈습니다.

과연 입국당일 무사히 들어올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어머님 영문이름과 여자친구 영문이름이 좀 달라서 문제가 되지는 않을까 걱정 좀 하고 있습니다.

결혼 이야기도 최종 단계에 까지 왔습니다.
신솟과 기타 태국의 결혼 문화가 한국정서상 많이 맞지 않아서 제 어머님과 슬리폰, 또 그녀의 부모님 사이에서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무조건 양보해도 안되는 것이 바로 문화입니다. 그래서 얘기할 건 다 하고 나니 그녀가 이해를 해오고 그녀도 그녀의 부모님을 오랜시간 설득해 왔는지 결혼문제가 아직까지 문제없이 얘기가 오가고 있습니다.

외국분과 결혼하시는 분들 대단하시는 분들 같습니다. 사랑.. 그 가치엔 비교할 것이 아무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저희 청첩장 만들고 있습니다. 그녀는 디자인을 전공해서 그런데 소질이 있고 저는 기획같은 일을 좋아해서 사건 내는데 소질이 있습니다.

단순하고 재미없는 청첩장보다 우리의 이야기가 담긴 36페이지 짜리의 작은 책을 내보자고 얘기해서 지금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올해 5월에 태국 치앙마이에서 그녀와 태국식 결혼을 올릴것입니다.

끝내고 한국에서 같이 살다가 빠르면 올 10~11월... 늦으면 내년 봄에 한국에서 한번 더 결혼식을 올려.. 공식 커플 인정받기 마무리 하겠습니다.

한국이던 태국이던.. 결혼할 때 여기에 청첩장 올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여자친구 오면 구정 때 어디가는게 좋을까요..

에버랜드, 민속촌, 코엑스 정도를 잡아놨는데 추천하시는 곳 있으면 소개좀..

여자친구와 그녀의 어머님,..구정때 한국의 추위를 잘 견뎌낼 수 있을지~!?

8 Comments
땡모 2007.02.02 11:37  
  부럽습니다. 앞으로 결혼까지, 아니 결혼 후에도 행복한 날들만 계속 되시고요.

구정때면 꽤 추울텐데 여자친구분과 장모님 잘 챙겨드리셔야 겠네요.
에버랜드, 민속촌, 코엑스 다 좋은데요..^^
스키장 데려가시는 것은 어떨까요?
후아힌사랑 2007.02.02 13:50  
  제 생각엔 에버랜드 good입니다. 하지만 민속촌보다는 의정부 옆에 있는 MBC 대장금 테마타크가 훨 낫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입장료 5000원
 참고로 제가 태국에서 하는 일은 태국인을 한국으로 여행보내는 일을 하고 있네요..참고가 되었음,,
후아힌사랑 2007.02.02 14:03  
  아 참 무조건 눈구경해야 합니다. 에버랜드 들릴 시 여에 있는 양지스키장에 들려서 사진 꼭 찍으세요..태국인들에겐 감동의 물결입니다.비닐봉지에 눈을 싸서 가지고 가져 가려 할 정도네요.. 스키는 안 타셔도 괞찮구요, 타는 거보다 바라보며 느끼며 사진 찍는 것을 더욱 좋아합니다. 무료주차에 무료입장..
꽝시기 2007.02.02 15:10  
  놀이동산 필수. 눈구경 필수는 확실한것 같네요..^^
즐거운 시간 좋은 추억 만드시길......그리고 코엑스 보다는 차라리 명동같이 야외가 나을듯 싶습니다...
좀 추우려나..ㅡ,.ㅡ 이상하게도 외국인들은 명동을 좋아하더라고요..;; 코엑스몰은 방콕에 있는 여타 쇼핑몰과 큰 차이 없는분위기 같아서..참고로 화장품 좋아하심 같이 들리세요..한국 화장품 목욕 용품이 인기 있는것 같더라고요. 하기사 에버랜드 민속촌 돌아 코엑스가 차로 이동하기에는 코스로 적당하긴 한데...;;; -_-;;
땡모 2007.02.02 15:27  
  대장금 테마파크도 생겼군요....하하..태국에 오래 살다보니...후아힌 사랑님, 그 3박 4일 팩키지는 얼만인가요?
장금이 2007.02.02 17:26  
  어머님 영문이름과 여친 영문이름이 다르다는 이야기는 성의 영문 스팰링이 틀리다는 말 같은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저희 아내집은 딸3 아들1 이렇게 여섯식구였는데 성의 영문  스팰링이 저마다 다 틀리게 쓰고 다녔답니다. 지금은 딸들이 다 시집가서 남편들의 성을 쓰고 있지만, 지금도 장인과 장모의 성의 영문이 틀립니다. 그리고 그정도면 무사히 통과될 것입니다. 일본에서 공부하셨으면 일본 비자있을테고요, 일본이나 미국 혹은 영국비자있으면 거의 무사통과로 알고 있습니다.
행복한 사랑 만드세요.
chois 2007.02.03 14:59  
  정말 멋진분 같네여....
눈이 최고죠.. snow 말만들어도 감동하던대여..^^
삐리 2007.02.04 10:08  
  글 올리고 회사일이 바빠 이제야 확인했습니다. 역시 눈을 봐야하는군요. 여친 어머님 대장금 너무 좋아해서 의정부도 좋을것 같고.. ㅎㅎ 걱정없이 기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