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옳은길인지 판단이 서지를 않아 답답해서 글올립니다.

홈 > 소모임 > 국사모
국사모

안녕하세요. 옳은길인지 판단이 서지를 않아 답답해서 글올립니다.

불장난 11 2697

안녕하세요.

최근 태국 여자를 만나고 는 31살 직딩입니다.

부끄럽지만 만나게된 계기가 업소입니다. 이글을 쓰는 지금도 반성하고있습니다..

염치불구하고 긍정적이고 좋은글을 써야하는 곳에 선생님들에게 고민거리하나 조언 듣고자 합니다.

태국 업소가 이번이 3번째입니다. 20살 초에 군대가기전에 2번가고 죄의식을 느껴 가지 않고 있다가 최근에 무슨 생각으로 갔는지 모르겠으나, 재정신이 아닌 상태로 갔습니다. 무엇인가에 홀렸던거 같습니다. 그 후로 업소에서 저와 동갑이라는 여자분을 만났고, 연장 까지 신청하며 4시간을 같이있었습니다. 관계가아닌 누워서 대화하는 정도였고 서로 대화가 잘통해 자연스럽게 라인을 주고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별생각 없이 일상생활을 지내던중 하루에 3~4건씩 라인이 오더군요, 처음에는 읽고 답장도 안했는데 계속 보내오길래 나는 카카오톡 밖에 안한다 라고 답장을 하였습니다. 그뒤로 바로 카카오톡 아이디를 교환 하게되었습니다. 하루하루 그냥 친구와 대화하듯 하게되었는데, 이여자분이 정말 저를 만나고 싶다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저는 그게 샵에 또오라는 말인줄알았습니다. 너무 쉽게 생각을 했던것이죠, 저는 샵에 갔고 그 여자분은 샵은 돈이아깝다 자신에게 돌아오는것은 고작 3만원이다 그런데 한국여자는 7만원을 받는다며, 오지말고 밖에서 만나자고 하던군요

저는 이뜻을 밖에서 돈을 주고 성을 팔겠다는 말로 잘못 오해를했습니다.

그런데 그게아니더군요.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하며 호텔체크인 3일치 부터 식대, 맥주값, 심지어 제 담배값 까지 전부 그여자분 카드로 하더군요. (호텔에서의 3일은 휴가를 나왔다고 합니다. )

솔직히 황했습니다. 문화로 이해하기에는 어느나라나 돈은 소중하니까요. 그런데  결제한것에 대한 내용은 일절 말하지 안습니다. 관계또한 솔직히 가졌습니다 3일은 긴시간이더군요. 그러던중 이야기를 진지하게 하더군요. 자기는 31살이 맞지만 태국에 7살 아이가 있다고, 지금 집에서 공사중인대 하루에 14만원식 들어간다고 영수증 사진을 보여주더군요  3600바트 영수증과 주방 타일 공사장면이 담겨있었고 페이스톡을 가족(어머니, 언니, 아버지, 언니 아들 등)과 하며 재얼굴을 보여주더군요.

서로 사생활 이야기 하며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보니 저도모르게 이분을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이사람을 위해 운동,공부,미래 를 계획하고 있을 정도로 빠져있습니다.

이미 좋아하게 되어버린 감정에 회사 근처까지와서 요리만 전해주고 간다고 벌써 2번째입니다.

(정식적으로 만나기 시작한지가 일주일 정도밖에 안됩니다)

만나면 스킨쉽을 요구하고 돈이야기는 일절안합니다. 그부분이 오히려 더미안합니다.

타국까지와서 힘들게 번돈인데 쉬는시간에는 요리하는걸 좋아한다고는 하는데 저를위해 이것저것 만들어 줍니다. 정상적인 만남의 방법은 아니였지만, 지금은 겉잡을수 없을정도로 좋아하는 마음이 커져만 갑니다. 하루하루 행복이라는걸 챙기는 기분입니다.

저는 머리로 이관계는 오래가지 못할것이라는걸 의식하고 알고있지만 마음이 따라주질못합니다.

정말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여자분이 다른 직업을 구한다면, 여자분 과의 관계가 조금은더 깊어지지 않을까 라고 마음한켠에 설레임이 있습니다.

글을 다시 읽어보던중 내용이 빠진것이 있어 하나 덧붙입니다.

이 여성분은 아이가7살 이라고 하였고, 그때 재가 그럼 아빠는 하고 물어보니 남편이 돈이많아 잘살지만 마약을 해서 이혼을 했다고 하더군요, 딸사진만 보면 자꾸 웁니다.. 저는그것이 너무 가슴이 아프고요..

이런관계가 정상적인 관계가 아니라는것을 알지만, 도저히 마음이 감당이안되 익명으로라도 조언을 듣고자합니다. 욕을 하셔도 좋습니다, 정말 절실합니다. 머리는 이해가지만 도저히 끊을 방법이없습니다. 정말 너무 좋아하게 되어버렸거든요... 행복하게 같이 살수있는 방법이 없는것인지.. 현실적인 방법과 돈, 태국에서의 내직업의 위치 전부 고려중입니다. 저의생활 패턴이 이여자를위해 성실하게 바뀔정도로 좋아졌습니다. 글재주가 없어 두서없고 정리가 안되나, 마음이 심란하여 적어봅니다.

선생님들 부탁드립니다.  그어떤 조언이라도 받겠습니다 현실적으로 가능한것인지...

헤어져야 맞는것인지... 저같은 금사빠가 많은것이지...

 

모든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 Comments
싼티니욤 2021.03.21 22:19  
태국문화가 이해가 되고 언어가 문제 없이 소통이 되면 서로 알아가는 과정을 경험한 후에 생각하신 것을 결정하면 될 것입니다.
부산싸나이123 2021.03.22 05:18  
업소에서 일하는 사람은 손님이 님 한명이 아닙니다. 물론 글쓴이님만 사랑하고 모든걸 다 주겠거니 말, 행동 하겠지만 일한다고 할때마다 다른손님들과 같이있다는 사실이 님을 계속 힘들게 할것입니다
바다사나이1 2021.03.22 12:17  
오랜만에 훈훈한 글을 읽어봅니다ㅡ사랑은 내 마음이 욺직이는대로 받아드리고 사랑하면 그게 진정한 사랑이 아닐까요ㆍ완전채의 사랑을 만든다해도 그사랑이 변하지 말란법 없듯이 ㆍ사랑도 몾해보고 터나보내면 더 후회하지 않을까요?
설령ㆍ사창가에 몸을파는 여인도ㅡ순정은있고ㆍ사랑할 자유가 있읍니다ㅡ인생사 길을가다 ㅡ걸림돌이 있어면 치우면돼고ㆍ그 걸림돌이 내겉으로 만들면 석은돌도 수석이 될수있읍니다ㅡ화이팅입니다ㅡ
파파리44 2021.03.22 19:05  
저는 응원합니다. 그래도 님은 지금 현재 여자친구분을 만날 수있으니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저는 1년 넘게 영상통화로 아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힘든 일도 있을테지만, 잘 견디고 이쁜 사랑 하세요~
신뢰를 잃지 않으시길 바래요. 신뢰가 깨지면 관계는 끝납니다.
사소한 것이더라고 거짓말을 하는 것은 싫어하더라구.
회복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많은 대화 하시길 바래요. 문화가 다르다는 것이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좋은 만나 가지세요~~
눈에보이는게다는아니다 2021.03.29 00:33  
좋아하는건 좋아하는건데 결혼하고 한국에서 정식비자받아서 살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어요 저도 와이프 업소에서 만났어요 비자받는데 2년걸린거 같네요 진정성 그넘의 지랄같은것과...불법체류전적..그모든걸 다따지고 님의 여자로 만들거면 언제추방될지모르는 지금의 생활에서 벗어날방법을 생각하세요..
쫑코 2021.04.02 19:08  
좀더 거리를 유지하면서 동태를 살펴보세요
것이다 2021.04.09 11:50  
지금은 자신의 감정을 속이지말고 사랑하세요.그렇게 연애하다보면 싸우고 화해하고 그렇게 지내다가 콩까지 벗겨지고 난후 그때도 사랑한다면 그때 결정하세요. 후에 누가 어떻게  결정할지도 모르는법!
ps.기본 1년이상 만나보시고 그때 선택하셔도 늦지 않아요.그리고 꼭 바른길도 인도하세요 그게 최고 힘드실거예요
그라시아스 2021.04.22 22:03  
태국와이프와 결혼 10년차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하며 호텔체크인 3일치 부터 식대, 맥주값, 심지어 제 담배값 까지 전부 그여자분 카드로 하더군요. (호텔에서의 3일은 휴가를 나왔다고 합니다. )

이런것 등등에 의외라하며 놀라며 더 호감가지시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경험에 의거해 말씀드리는 겁니다. 놀랄필요가 없습니다.
님이 사랑하고 다주고싶으면 뭐든 다해주고싶겠죠? 상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저는 이런저런거 다 배제하고
좀더 길게 만나보고 대화 해보고 판단을해보세요
나이도 서른넘으셨으면 이정도판단은 하실줄 알지않나요?
그리고 본인이 도저히 끊을방법 없다는거 알고 있는건 본인스스로 이미 답은 정해져있는것같은데요?
암튼 조금더 길게보세요... 촛불의 불은 분명 꺼지기마련입니다. 시간을 더두고 지켜보세요...부디..
인생선배겸 태국인과 결혼생활 10년차 경험자가 알려드리는겁니다..
동대문꽃돌이 2021.06.16 10:23  
이정도로 고민되시는거면 머리로는 만나면 안된다고하는데 마음에서는 아닌가봅니다.
정답은없습니다 .
솔직히 30초반이시면 궂이???
판단이야 님이 하시겠지만
여자분은 오버비자라 판단이되며
결혼비자를 원할겁니다
그리고 업소(성매매) 쪽에서 돈 버는거면 다른 일 못할가능성이 커요
님이 돈 벌어서 만족을해주던지요
지금 당장 외롭다고하여 인생에대한
후회를 하지마시길바랍니다
모쪼록 후회를 하던 하지않던 자신의 판단을 누구에게 원망하지말고 잘 생각하시어 판단하여 그 결과를 잘 받아드리세요.
coo1 2021.12.20 20:28  
찬찬히 글을읽다보니 정말 진심어린 조언들이 많네요 아무쪼록 맘다치는일없어 좋은만남이 되길바랍니다
야구광1 2022.10.10 20:57  
정말 사랑하고 그 여성분과 결혼 까지 생각하시는 거면  자진출국 부터 하세요 거기서 일하면 거의 불법체류일텐데 나중에 단속걸려서 강제출국 당하면 진짜 답도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