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인 한국관광 부탁드립니다!

홈 > 소모임 > 국사모
국사모

태국인 한국관광 부탁드립니다!

color7 5 1017
안녕하세요.
이번에 태국인 친구가 한국을 오게 됐는데 여러가지 궁금한 점이 많네요^^
우선 태국에서 한국 오는 비행기값은 비싸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해야 저렴하게 올 수 있고 대략 어느정도 일까요.. 자국 항공사인 타이 항공을 타는 것은 티켓이 많이 비쌀까요? 저는 그래서 우리나라의 저가 항공사를 몇개 알려주었는데요 그리고 그 친구 말로는 호스텔로 예약을 할거라고 하는데 그러면 가격은 더 많이 비싸지겠죠?
음 경제적으로 많이 부담될까봐 걱정이고 혹시라도 이러한 것을 말하지 못하고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그렇다면 숙박이라도 제가 잡으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외국인이 관광을 하기에는 시청이나 서울역쪽이 위치가 좋겠죠? 제가 뚜벅이라 멀리까지 가는 건 무리고 서울역이나 시청이 가장 이동하기 좋을 것 같아서요.

저도 외국인 관광 안내는 처음이라 이래저래 걱정되는 부분이 많네요. 한국에는 5일 머무를 예정입니다. 제가 세운 계획은,
우선 공항에서 시청이나 서울역쪽의 숙소에 짐을 풀고 하루 이틀은 서울 구경을 하고 그 다음날은 남이섬을 갈 계획입니다. 그리고 경주나 부산까지는 못 갈 것 같고 전주에 가서 전주 한옥 마을을 보여주고 하루 묵고 그 다음날 인천공항으로 갈까 하였는데 이래저래 숙소며 왕복 교통비만 해도 만만치 않네요. 그래서 전주를 빼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서울에서는 이틀 관광이면 충분할까요? 아니면 서울에서 삼일 남이섬 이렇게만 가는 것이 좋을까요? 많은 곳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도 있는데 시간이 짧다보니 전주까지 가는 건 무리인가 싶기도 하네요

혹시 아는 태국분이나 연인이 오셨을 때 안내해주신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 코스나 그 외 팁을 알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정말 즐거운 여행이 되게 해주고 싶은데 차가 없다보니 더 고민이 크네요 ㅜㅜ

아 그리고 사월 초나 중순쯤 오는데 그때까진 약간 쌀쌀할 것 같은데 오면 많이 추워할까요?

질문이 너무 많은데 한 분 한 분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5 Comments
handy 2017.03.16 15:06  
제 경우를 말씀드리면 12월에 왔었는데 마이너스 기온이 첨이라 많이 신기해하며 특히 추운 날씨에 먹은 Icecream을 독특한 기억으로 가지고 있어요.
서울 이틀(고궁, 쇼핑), 민속촌 하루,남이섬 하루 그리고 5일째는 가는 날이라 딱히 하는 일없이 배웅...
color7 2017.04.07 09:42  
답변 감사합니다!^^
니모58 2017.03.20 17:25  
서울 -남산타워, 경복궁,(한복대여 하는곳에서 입고 입장하면 무료관람입니다.외국인분들 한복체험하는거 많이들 좋아하시드라구요.경복궁에는 다국어해설사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미리 시간 알아보셔서 가시면 좋은 설명과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인사동,동대문,남대문,명동,,,(동남아분들 한국김 좋아해요.)
남이섬가신다고 하셨는데,,, 주말은 피하시고(차 밀리면  오랫동안 도로위에 계셔야 해요.) 보통 남이섬 가기전에 별 그대촬영지 쁘띠프랑스도 괜찮아요.
전주한옥마을(남산한옥마을,북촌한옥마을로 대체가능) 보려면 차라리 제주오시는게 좋을듯요.요즘 티켓미리 구매하시면 왕복3만원대 구요. 제주 중국인들이 안 들어와서 조용합니다.
인천차이나타운 옆에 송월동 동화마을이라는곳도 괜찮아요.(시간 되시면 한번 가보셔도 될듯,,이화벽촌마을보다 훨씬 좋아요.)
1일차 경복궁,남산타워
2일차 남이섬(여기만 해도 하루 잡으셔야 해요.)
3일차 ,,,
,,,
적도 2017.03.22 07:50  
항공료는 인천서 출발하는 것이 좀더 싼듯합니다.
참고하세요http://www.farecompare.com/12q/3.49/results.html?siteCode=1#results?quoteKey=CBKKCSEL201704180000R201704250000P1CTF
투어는 handy님의 추천이 무난한듯 하구요. 전주한옥 별로입니다. 북촌에 인사동이 훨 낫고, 민속촌에 남이섬 시간이 더된다면 동해안 강릉 정도이지요.
 숙소는 지금 생각하시는 곳은 서울역 시청앞 숙소가 비쌉니다. 오히려 홍대앞에 2만원 정도에 조식주는 도미토리 아고다에서 찾아보세요. www.agoda.co.kr  남이섬에서 하루 자도 괜찮습니다.
문제는 여자분이면 입국심사에서 통과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일본이나 싱가폴 이런 나라를 단기 방문한
스탬프가 있으면 유리하구요.
color7 2017.04.07 09:43  
모두 답변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