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라이 서울식당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치앙라이 서울식당

Thomas 5 2239
* 업소이름 : 치앙라이 서울식당
* 위치 : 왓쨋욧 맞은편
* 업종 : 식당
* 이용상품 : 식당, 차량
* 이용시기 : 2010년 7월 12일-3일간
* 이용인원 : 4명

[장점/추천내용]보통 한국인 식당가면 현지 종업원이 요리를 하는데 여기는 사모님이 주방에서 우리나라 요리를 정성들여 조리하고, 현지인이 카운터에서 돈받을 정도로 맛있는 우리나라 요리 먹을 수있음. 생고사리 무침 맛이 특히 좋음.

사장님이 너무 마음이 좋아서 장사하는 것보다 한국 사람 도와주고싶어서 안달인 것같음
렌터카대신에 사장님이 타시는 자동차를 그냥 빌려주기도하는데 미안할 정도임. 돈 때문이 아니고 그냥 도와주고싶어서 자기가 불편한데도 불구하고 그냥 타고 가라고 합니다. 비오는 날 오토바이로시장 가면서 말입니다 (물론 렌트카 비는 쳐드려야지요) 차량 상태나 보험등등 훨씬 나을 거로 생각됩니다


[단점/비추천내용]

[기타 및 전체적인 평가]

gh는 하지않음. 장기 체류 하던 사람들이 가방 겁데기만 남기고 돈 떼먹고 가버리는 바람에 속상해서 더 이상 숙소는 안한다고 하고, 괜히 우리나라 사람 나쁘게 만드는 것같아 마음아파 gh는 하지않는다고함. 대신 숙소나 교통편은 성의 껏 도와줍니다
투어나 호텔예약 등등도 주선해주십니다

혹시 도움이 필요할 경우 찾아가시면 무척 힘이 되는 곳입니다

버스터미널이 변두리로 옮기는 바람에 전보다는  찾아 가기가 힘들어 졌지만, 왓쨋욧 하면 성태우가 알아서 데려다 줍니다.
 

5 Comments
Thomas 2010.08.04 22:37  
서울식당 전화 +66 (0)53 752 300,
인터넷전화 070 7568 1333
촌영감 2010.08.05 01:04  
북쪽으로  갈 때 꼭 한번 찾아 가렵니다.~~~~
전설속의날으는까칠한닭 2010.08.05 02:44  
반찬이 11가지 나와요...
맛있습니다..^^
3개월에 한번꼴로 찾아갑니다.
요술고구마 2010.08.05 10:26  
개인적으로 느낌이 상당히 좋았던 곳...

사장님 상당히 친절하시고 후덕하심...(흔히 말하는 장사꾼들의 친절과는 다른 느낌의 친절임)
인테리어가 잘 꾸며져있고 그렇지는 않지만 음식에 정성이 들어가 있음은 미원에 독특한 반응을 보이는 나의 혀와 위장이 증명해줌...반찬 많이 나오고 몇 가지의 나물무침은 거의 집에서 먹는 수준임.
SunnySunny 2010.10.07 13:52  
여기가 케이네집이죠 ? 아 전 언제 가볼까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