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터박스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레터박스

ricardo 6 2126
* 업소이름 : 레터박스 
* 위치 : 방콕(?) 위치 모름
* 업종 : 여행사
* 이용상품 : 호텔예약
* 이용시기 : 7/20~7.28
* 이용인원 : 1명

[장점/추천내용]

- 사장님 경영마인드가 훌룡함. 책임소재 따지기 보다 고객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방향에서

   해결하시려고 노력하시고, 약속한 부분에서는 확실히 책임을 지심.

- 현지 한인 업소중 온라인 시스템이 그나마 제일 잘 되어 있음

- 다양한 프로모션 호텔 구비/ 카드 결제 가능 / 현금결제시 마일리지 제도 운용

- 급한 예약 처리시 대응능력 우수

- 샹그릴라 크루주, 스파 할인 예약 등 다양한 투어 메뉴 보유

[단점/비추천내용]

- 방콕근교 투어 가격이 너무 비쌈 (차별화 정책인지는 몰라도 사장님 너무 비싸요)

- 온라인 접수가 원칙이고 급할 경우 전화 접수가 되나, 현지 사무실 위치는 비공개라

   현지에서 직접 접수가 안됩니다.

[기타 및 전체적인 평가]

 호텔과 골프 투어에 전문화된 현지여행사 같습니다. 다양한 호텔 옵션을 갖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고, 예약에 문제가 발생했는데 사장님께서 손해 감수하시고 처리해주시겠다는 의지로

뛰어주셔서 다행히 잘 해결되서 편안히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업무 처리도 깔끔히 하셔서

호텔에서 숙박 진행시 전혀 문제 없었고, 바우쳐에 세세하게 요구사항 표기해 주셔서 호텔에서

편하게 원하는 방 배정받아 사용 가능하였고, 깜박했는데 인터넷 할인까지 챙겨 적어 주셔서

덕분에 경비도 절약했습니다.

 투어도 같이 해결할려고 했는데, 샹그릴라 디너 크루주는 비수기에 월,화는 휴무라고 하여

포기했고, 방콕근교 투어는 약간 차이나면 그냥 할려고 했는데 좀 많이 차이가 났습니다.

이용을 안해 보았으니 비싼 이유는 모르겠지만, 저렴한 타 여행사 1일 근교 투어도 다닐만

한 것을 보면 이 부분은 취약분야이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 같습니다.

 호텔예약이나 타여행사에서 운영하지 않은 투어는 적극 추천합니다. 여행사는 신뢰가 우선이라

생각되는데 신뢰와  가격(숙소 분야)에서는 확실히 타업소를 능가한다고 생각합니다.
6 Comments
레터박스 2010.08.01 23:40  
안녕하세요.
여행마치시고, 글까지 남겨주셨네요 ㅎ.

어떤 분이었던가 좀 찾았는데 이제 확실히 알았습니다 ㅋ

저희 예약 절차에 대해서 지적해 주신 점은 바로 반영하여 고객님 예약하실 때보다는 조금이나마 더 나아졌답니다.
마이페이지 글읽기/글쓰기 라고 눈에 잘 띄게 하거나 게시판 메뉴 이름을 좀더 이해하기 쉽게 바꿨을 뿐인데 효과는 생각보다 크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 때 따끔했던 지적, 오히려 감사합니다^^

예약단계에 따른 이메일 발송 시스템은 아직 진행중으로, 언제 될지는 아직 프로그래머에게 답변을 못 받았습니다 -_-

앞으로는 회원님들이 좀더 편하게 이용하시도록 꾸준히 개선하겠습니다.


그리고 레터박스 투어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기존 레터박스에서는 태국내 여행사가 진행하는 투어를 중심으로 판매했었습니다.
담넌 사두악, 로즈가든, 아유타야, 칸짜나부리...

전 시간날 때마다 틈틈히 그 대부분의 상품을 직접 인스펙션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그 결과는 많이 실망스러웠습니다.
여러 국적의 여행객이 섞여 가이드가 영어로 진행하는데 시간 배정이 엉성하고, 옵션이나 쇼핑샵이 들어가는가 하면
식사도 맛이 없고, 픽업시각도 새벽 6시~6시반으로 너무 일렀습니다.

한 마디로 별 재미는 없고, 도장 한 번 찍고 오는 투어였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 몇 달 전에,  태국회사가 진행하던 상품 대부분을 내리고, 한국업체가 진행하는 상품으로 바꾸었습니다.
태국말하는 가이드가 한국어로 진행하는데 무엇보다 한국인 여행객만으로 구성되어 한국인으이 요구에 맞춰서 계속 수정해나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인업체가 품질위주로 완전 노옵션, 노쇼핑으로 진행하다보니 겉으로 보이는 가격은 좀더 비싸 보입니다.

하지만 투어를 경험하신 많은 분들이 만족해하셔서 앞으로는 이 상품들을 더 업그레이드 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레터박스 사무실 위치는 비공개가 아니고, 사이트 초기화면 하단에 정확한 주소가 기재되어 있답니다 ㅋ

BTS 온눗역 근처입니다.

언제라도 오셔서 차 한 잔 하고 가시는 것은 환영입니다.

그런데 태국현지에서 급한 예약을 하시느라 선결제할 방법이 없어서 일부러 돈을 갖다 주러 오실 필요는 없습니다.
시간 아껴서 여행 더 즐기시면 되고, 결제하실 방법은 저희가 어떻게든 간편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부족한 점이 아직 많지만 좋게 봐주신 것처럼, 여행객의 입장에 서서 레터박스를 운영하려 합니다.

예약을 거쳐 이렇게 글까지 주고 받으니 고객님과 레터박스 사이에 정이 모락모락 생기는 거 같습니다 ㅎ

더욱 겸허하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reebird 2010.08.02 18:24  
사장님..

근교 투어 이용자로 한 말씀 드릴께요. 다른데보다 비쌌구요.ㅠㅠ
가이드는 영어사용 태국 가이드 였습니다.
물론 정말 친절했지만, 계속해서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들이 바뀌었어요. ㅠㅠ 다국적으로
그리고 중간에 일정에 없던 코끼리 트렉킹 1인 600밧(*4명), 코브라쇼200밧
이 추가되어 배보다 배꼽이 컷습니다.

물론 나쁘진 않았습니다만. 위의 말씀과 달라 한말씀 올립니다.

저도 사장님의 일처리와 사이트의 카드결제가능등 차별화된 우수성을
정말 높게 평가드립니다. 앞으로 건승을 바랍니다.
레터박스 2010.08.02 19:35  
freebird님, 7월 25일 담넌 사두악 시장 투어 다녀오신거죠? ㅎ
그 투어가 바로 태국회사가 진행한 것이었습니다.
지적해주신 것처럼 문제가 있었습니다 ㅜ

담넌 사두악 시장 투어가 방콕에서 대표적인 투어인데, 레터박스 사이트에서 내리는 과정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그 상품을 아예 삭제하거나 비활성화로 만들면, 기존에 예약하셔서 아직 진행되지 않은 내용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레터박스 사이트가 비교적 전산 시스템화 되어 있다보니 뜻밖에 수동보다 불편한 점도 생깁니다.)

그래서 잠깐 그 예약을 처리하느라 (예를 들면 그 업체에 송금하거나 예약변경하거나...)
다시 살려놓은 사이 예약이 들어오면 어쩔 수 없이 진행한 경우도 몇 번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흡사한 일정의 상품은 현 한인업체에는 없기 때문이었습니다.

지금은 다시 내렸습니다.

요금은 투어진행회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서 일률적으로 말씀드릴 수는 없는데
그나마 낫다고 하는 곳이 그 정도였답니다.

만족스럽지 못 해서 죄송합니다 ...
ricardo 2010.08.02 22:56  
아디가 틀려 모를실 줄 알았는데, 맞히셨네요. ㅋ

불만사항 많이 수정해주셔서 지금은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예약할때는 이멜 발송도

되어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여행사 이용시 한 여행사에서 다 해결했으면 하는 소망이

여행자 입장에서 있고, 서비스의 엄청난 차이가 아니면 저렴한 가격을 선호하는 것 또한

감안하여 투어에도 좀 더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속 발전하고 나아지는 레터박스를

기대해 봅니다. 이번 여행은 덕분에 잘 갔다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freebird 2010.08.03 15:07  
저 역시 다음번 여행시에도 레터박스와 좋은 기회가 있길 바랍니다.
기대할께요!!
화이팅~~
레터박스 2010.08.03 23:00  
ricardo님, freebird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부족한 점이 있음에도 감싸주고, 믿어주시기 때문입니다.

그 믿음에 오늘 업무상 받은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 거 같습니다 ㅎ

그 부족한 점을 겸허하게 채워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