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여행사 레터박스
* 위치 : 방콕
* 업종 : 여행사
* 이용상품 : 호텔
* 이용시기 :
* 이용인원 :
불만이라 해야할지 추천이라해야할지...
6/5-15 까지 9박 11일에 걸쳐 방콕 싱가폴 푸켓을 다녀왔습니다.
첫 시작은 방콕으로 레터박스를 통해 s31예약을 했습니다. 무리없이 깔끔하게 진행해주었습니다.
문제는 일정중 푸켓에서 서브로 잡은 힐튼예약이었습니다.
디럭스플러스씨뷰룸을 예약하고자 가격을문의하고 질문확답을받아 인보이스발행하여 결제까지 마치고 여행이 시작되었는데 연락이왔습니다. 태국직원의 실수로 금액이 잘못되어 800밧을 더 입금해야 한다고.. 정말 어이가 없고 기분이 나빴습니다.
설광호 사장님께서 직접 해결해주시더군요.
자신들의 실수를 인정하며 원래대로 진행해주겠다고...
모 너무나 당연한 조치이지만 그래도 회사입장에서는 정말 실수였다면 이익을 하나도 못남기는 부분이었을텐데.(손실까지?)
어떻게 저렇게하고 여행사를 운영할수있냐. 또는 너무나 당연한조치인데 추천까지 하냐 생각할수있겠지만
지저분하게 변명하고 질질끌지않고 바로 실수를 인정하고 깔끔하게 처리해주는 업무처리 등 추천하고싰습니다. 가격또한 다른여행사에 비해서 같거나 낮지 높지않습니다. 굳이 가격비교안하셔도...웬만한 호텔은 낮거나 같습니다.
저는 작년까지 웬만하면 아고다등을 이용했습니다만 태국쪽은 레터박스나 현지여행사들이 세금면에서 가격메리트가있습니다.
방콕과 푸켓1박은 레터박스에서 진행했고 라차를 직접진헹했는데... 이게 실수였습니다.
직접하나 레터통하나 가격이 같은데... 보트비가 레터가 200밧이 더 비싸다생각했는데 결국인호텔도 보트도 세금이 붙어 직접한게 더 나왔습니다. 레터는 대부분이 세금포함 풀페이로 되어있으니 결국은 더유리합니다. 직접네고하여 금액을 할인하지않는한 직접진행하는거보다 여행사 통하는게 저렴합니다.
여튼 약간은 불미스러운일이있지만 깔끔한 처리와 가격에서 레터박스 추천드리니 여행계획에 도움되었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