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드림포유
* 위치 :
* 업종 : 게스트하우스 투어
|
* 이용상품 :
* 이용시기 :
* 이용인원 :
[장점/추천내용]
[단점/비추천내용]
[기타 및 전체적인 평가]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드림포유 홈페이지 치면 나옵니다.. 나홀로 여행객이라면 비추천 입니다..
밤문화등등 즐기실려면 600밧짜리 하는 나빈맨션이라는곳이 있습니다..3호점 추천하구요 디퍼 클럽 3분거리에 있습니다..비추천 이유는 거리가 번화가랑 너무 멀리 떨어져있구 숙박비보다 차비가 더나옵니다^^ 거리빼구는 드림포유 좋습니다..
여행 계획에도 없던 '파타야' 시위때문에 지난주에 3박 이용했습니다.
유흥가에 위치해있는게 아니라 주택가에 위치해서 밤문화 목적으로 이용하시는분들은 조금 불편하실수도 있습니다만
위치적으로 입지가 조금 적을뿐이지 스쿰윗 로드에서 10바트짜리 썽테우타고 한두번 갈아타면 왠만한곳 다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숙박비보다 교통비가 더 나오셨는다고 하는데 하다못해 교통비가 다른곳보다 조금 더 나오더래도 세탁서비스,인터넷, 국제전화 다 공짜로 이용가능합니다.
조목조목 꼼꼼이 전부 따졌을때 700바트 숙박비 뽑고도 남습니다. 로밍핸드폰 잠깐 통화해도 요금 무시못하죠.
그리고 저역시 지난달에 혼자 여행갔었는데 나홀로 여행객분들에겐 더더욱 강추입니다.
숙소에 사장님이하 스텝분들이나 다른 여행자분들과 자연스럽게 친해져서 파타야 있는동안은 외롭지않았답니다.
후회없는 선택이였습니다. 추천추천!!!
시위를 파타야에서도 했나요?
글을 양식에 맞춰 써주세요.
드림포유 박사장님...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