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코리아하우스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코리아하우스

날자보더™ 7 2776
* 업소이름 : 치앙마이 코리아하우스
* 위치 : 타패게이트 근처
* 업종 : 여행사&도미토리&한식당
* 이용상품 : 도이인타논 일일투어(1000밧) & 빠이行아야미니버스예약(200밧)
* 이용시기 : 3월 말
* 이용인원 : 3명

[장점/추천내용]
사모님...낭랑한 전화목소리 만큼 고객을 기분좋게 해주시는 시원시원하신 성격.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예약, 결제 등
시원한 사무실에서 대접받은 얼음물은 찌는 듯한 더위에 최고의 서비스
(별걸로 다 좋아하는 성격...^^;)


[단점/비추천내용]
님만해민이나 강건너 숙소에서 가려면 썽테우를 이용해야한다는...
단점이라고 하기엔 궁색한...^^;


[기타 및 전체적인 평가]
치앙마이엔 숙소만 정하고 도착했지요.
하는 것 없이 피곤하여 도착한 첫날은 어영부영 보내고, 둘째날 느즈막한 오전에 인터넷 뒤져서
전화드렸어요. 제가 겟하우스 정보에도 올렸듯이 imm eco라는 치앙마이 아케이드 가는 방향에 있는 숙소에 머물고 있다고 말씀드리니 직접 오셔서 익일 투어 예약해주시겠다고 까지 하셨습니다.
오신 차편에 타패까지 가서 싼깜팽온천가는 방법까지 안내받고...밋밋할뻔한 치앙마이 둘째날을
보람차게 보냈습니다.

빠이가는 아야 미니버스도 이곳에서 예약했는데 숙소로 픽업까지 와준다니 기쁠따름이지요.

도이인타논 일일투어에 대한 소회는는-물론 코리아하우스는 중개업소지요-약간 심심했습니다.
차라리 도이인타논 트래킹을 하면 몸은 좀 힘들어도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빠이다녀와서 사모님이 쥐어주신 쿠폰가지고 가서 한국 뜬지 거의 2주만에 한식도 먹고
일행과 의논해서 다른 프로그램도 신청해볼까 합니다.

주절주절 너무 길게 썼네요.
너무 이상하다 생각은 말아주세요.
여기도 숙소에서 그나마 가장 가까운 한인업소라 컨택한 것 뿐이랍니다.
7 Comments
미스터권 2010.04.08 04:54  
다른데 보다 좀 비싼 편이군요 ㅡ,.ㅡ?
도미토리숙소및 샤워시설 많이불편한걸로 아는데 ㅡ,ㅡ
날자보더™ 2010.04.08 05:47  

비싼가요?
제가 다른곳엔 문의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캐절정꽃미남 2010.04.08 19:29  

가격은 거기서 거기구요....위치가 다른 한인업소 게스트하우스보단 좋은 장점이 있지요...

바바라 2010.04.11 13:51  

뭐 방금체크인 해서 들어왔는데요 공동 샤워..뭐 별로 태국 지방 겟하우스 가면 공동샤워가 많은지라 별로 불편한고 모르겠고...^^ 샤워장에서 빨래금지라 샤워하고 속옷 빨가 하다가 그냥 나와 야간 찜찜...^^ 함 물어볼까 생각중이에용 샤워 하면서 속옷만 빨면 안되요? 하공...^^;; 아 wifi 강도는 무지 좋네요 빨라요^^

바바라 2010.04.11 13:55  
에어콘 3베드 350밧 펜 2베드 250밧이네요 전 어머니랑 와서 그냥 에어콘방을 2이 쓰는 호사를 즐기는중입니다..^^;;

오다가 2베드 900밧
짜리를 보고 온상황이라..뭐 ..^^
얄리 2010.07.22 20:54  
지난 주 코리아 하우스에서 편안하게 4박 5일 있었습니다.
위치가 좋구-타패 게이트- 한국음식이 싸고 맛있고,(특히 비빔밥 -150밧), 60밧 아침식사(라면이나, 반찬6에 된장국이거나 등등)가 맛있습니다. 에어컨 더블룸은 큰편이었으며 냉장고, 텔레비젼, 화장대까지 있었습니다. 텔레비전에 한국 방송이 나와서 정말 한국 같았습니다. 간만에... 시장다녀와 군것질하는데 좋으신 사모님이 맛난 김치도 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싸남빈 2010.12.24 22:11  
코리아 하우스 한 마디로 비추 입니다.
차라리 미소네가 더 \좋습니다.
여기 사장 언행에 일치가 않되는 사람입니다.
직접 경험 하였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