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시골집
* 위치 : 푸켓
* 업종 : 여행사
* 이용상품 : 숙소예약( 티테라스) 일일투어( 팡아만.피피섬),차량렌트.한국어가이드
* 이용시기 : 2009년 2월
* 이용인원 : 1명 ( 혼자^^)
[장점/추천내용]
1.정직,솔직함
- 처음에 투어를 고를때 , 아무래도 제일 비싼게 좋은 상품 같아 제일 가격이 높은 걸 선택 하려 했죠.. 정확한 답변을 듣고싶은 마음에 , 시골집에 직접 전화를 걸어 물어 보았습니다. 사모님이 받으시더군요.. 그 분께 제가 고른 여러 투어에 대해 자문을 구하니.. 제가 애초에 골랐던 투어 대신 더 값이 저렴한 상품을 권하시더군요.. 애초에 제가 고른 투어는.. 브랜드 네임 때문에 가격이 높은 것일뿐 .. 그렇게 비싼 투어 아니라도 ,프로그램은 비슷 하다고 하면서 말예요.. (차이가 있긴 하다고 하셨어요.. 배가 더 좋고 깔끔 하고 , 배의 규모도 크고.. 음.. 그런걸 중요 하게 여긴 다면 비싼 투어르 선택 하는게 옳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 저에겐 그런 부분이 중요 하지 않아서요.. 신행도 아니니까요..^^)
장사 하는 사람들 .. 왠만 하면 여러 물건 중에 더 값 나가는 것 권하게 되는게 인지 상정 인데... 제 쪽에서 먼저 비싼 투어를 선택 햇음에도 불구 하고 더 저렴한 투어를 권해 주눈 부분 ..참 괜찮게 보이데요..
2.고객에 대한 관심과 자상함
- 제가 묵었던 숙소가 티테라스 였는데요.. 푸켓에서 피피섬 일일 투어를 가는 날 .. 아침 일찍 ..투어를 가기 위해 숙소 로비로 내려 갔습니다..
숙소 직원이 커다란 비치 타월을 제게 건내 줍니다. 시골집 아논님이 ... 제가 피피섬 투어에 참여 한다고 챙겨 주라고 했다 하네요.. 아.. 어떻게 보면 사소한 것일 수도 있겠지만 ..( 하지만 .. 사소한 거라.. 쉽게 말 할 수 있는 성질의 것..또 아니죠.. ) 고객 일정의 편의를 위해 세세히 신경 써 주는 아논님의 자상함... 너무 너무 고마웠답니다.
3.한국인 가이드 욷^^
- 후훗.. 너무 착해요.. ^^몸집도 크고 인상이 강해 보여 ..처음엔 좀 조심스러웠는데요. 하룻 동안 푸켓 일대 같이 돌아 다니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어 보니.. 이 사람 엄척 순박 하더라구요.. 장삿꾼 냄세 안 나는 순수한 맘 씀씀이가 좋았습니다.요것 조곳 .. 궁금 한것도 많아 시도 때도 없이 질문해 대는 저에게 ( 제가 원래 궁금한게 많아요.. 음....기억 나는 것 하나... 푸켓의 길거리 개들은 밤이 되면 어디서 자요..? 뭐 이런 질문도 햇던 것 같네요..) 귀찮은 내색 하나 없이 질문 하나 하나 마다 성심 성의껏 답변해 주는 태도도 맘에 들었구요.. 암튼 .. 많이 기억에 남아요. 욷
[단점/비추천내용]
없네요.
[기타 및 전체적인 평가]
푸켓 시골집.. .
제 블로그에 들어와 푸켓의 여행사 소개해 달라는 분들에게
항상 추천 드리는 여행사 랍니다.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소개 시켜 드립니다.
그만큼 .. 믿을 만한 곳이라 그런 거겠죠..
이번 여행에 제가 직접 이용해 보니..
그 동안의 저의 믿음이 헛되지 않았던것 같아요..
여행업을 오래 하다 보면... 서비스의 질이 떨어 지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데.. 푸켓 시골집.. 여긴 항상 한결 같죠..?
초심을 잃지 않는 아논님의 태도.. 보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