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동대문

새벽의달빛 2 3513

업소이름 : 동대문
* 위치 : 카오산
* 업종 : 투어
* 이용상품 : 칸차나부리투어
* 이용시기 : 8월26일
* 이용인원 : 3명

[장점/추천내용]

현지 직원분과 사장님 두분 친절하십니다.

현지에서 투어 전날 파타야 도깨비사장님께서 칸차나부리 투어를 전화로 동대문 사장님께 신청해주셨어요...입금문제는 투어후에 동대문에 들러서 지불하라고 쿨~~하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당일날 6시30분에 스쿰빗에서 택시를 타고 카오산 가는데 교통체증에 데모까지 겹쳐서 어떻게 동대문까지 가야할지.....돈도 지불하지 않고 말로만 한 예약인데...이러다 오늘 하루 망치는구나..생각했었어요

핸드폰으로 동대문 사장님께 전화를 하니 사장님께서 현지말이 안되니...지금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해야 빨리 갈 수 있는지 택시기사와 동대문직원과 통화하게 하라고 전화번호를 알려주셨어요..
몇번의 전화통화끝에 도착한 시각은 7시 50분쯤~~오후 7시까지 정해진 일정을 빠짐없이 다 할 수 있었답니다.(지금생각해도 그때 기다리던 일행분께는 너무 너무 죄송해요~~)

운전하시던 스티븐시걸처럼 머리 묶으신 현지분~~아마 그분이 택시 기사와 통화하시던 분 같은데...많이 기다려주시고 신경써주셨는데.....팁도 못드리고 죄송해요!!!

투어후에 동대문 들러서 사장님 뵈었는데요... 사장님도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덕분에 여행 잘 보낼 수 있게 되었어요~~


단점/비추천내용]..
투어봉고차가 오래되서... 차안이 많이 더웠어요
운전이 너무 빨라서 약간 무섭기도^^

[기타 및 전체적인 평가]
다른 서비스는 이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요..
칸차나부리 투어안에 코끼리 트레킹이랑 뗏목투어..둘다 괜찮았어요

2 Comments
가가멜앤스머프 2008.08.28 22:45  
  농담처럼....몇글자...
새벽의 달빛님// 님때문에 다른 여행자분들이 기다리는 수고를 하셨네요. 그중에는 한국사람 말고도 여러 나라 사람들이 함께 했겠죠.
아마도 기다린 다른 분들은 자신들이 조인한 여행사에 늦게 출발했다고 컨플레인 걸었을지도 모르겠네요
태클 걸려구 드리는 말씀이 아니구요...
여행을 하다보면 나로 인해 아니면 타인으로 인해 여러가지 불편한 점들이 많이 생깁니다.
그게 여행 아닌가 생각 되어지네요. 우리 여행자들이 바라시는건 칼같이 정확한 시간에 내맘에 딱 맞는 여행이 되어지면 좋겠지만 사실....약간 부족한 부분을 서로 채워주며 이해해 주는 것 또한 여행의 한부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재석아빠님 덕분에 달빛님은 즐거운 여행이 되었지만 반대로 다른 분들은 불편함이 있었던 것처럼, 다른분들 때문에 동대문을 통해 여행하시는 분들도 불편함을 겪을때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누구의 잘못이라 탓하기 전에 서로 이해해 주며 내가 조금 불편했더라도 내가 참아줌으로 인해 다른 분들도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오는거니까요
태사랑...
정말 좋은 정보를 많이 주는 사이트자나요
그 정보 속에 불편함도 즐거움도 함께 있구요
한인업소도 이용하다 보면 달빛님처럼 감사함도 또 다른 어떤 분 처럼 불편함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해하며 즐거운 여행....함 즐겨 보시자구요.
아자~~ 아자~~ 화이팅!!!
새벽의달빛 2008.08.29 21:58  
  네...다 맞는 말씀이십니다..

그래서 그 담날 투어는 무려 30분 일찍 갔는걸요..^^
현지인이 아닌 이상 그곳 사정을 잘 모르잖아요..
첨 가시는분들~~~카오산 투어 일찍 서두르세요...
특히 스쿰빗이나 씨암쪽이 숙소이신 분들은이요.
적어도 5시 30분쯤엔는 택시를 타셔야 할거 같아요.
저처럼 다른 분들께 민폐를 끼치지 않으려면요..
저도 사실 동대문 사장님께 언제쯤 출발해야할지 여쭤보고 그 시간에 택시 탄거거든요...(들은 이야기지만 투어일행중에 30분 늦게 도착한 팀도 있었어요)
방콕은 교통지옥 입니다.
제목